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8:07: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문화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빛이 되길

함양군 7일 연말연시 함양읍 시가지 경관 점등식, 군민과 함께 연말 분위기 조성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08일

ⓒ 인터넷함양신문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빛이 되길

함양군 7일 연말연시 함양읍 시가지 경관 점등식, 군민과 함께 연말 분위기 조성

함양군은 7일 오후 6시 함양읍 동문사거리에서 연말연시 읍 시가지 경관조명 점등식을 개최했다.

함양군기독교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점등식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을 비롯해 기관단체장, 군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세밑 어둠을 밝히는 경관조명 점등식을 축하했다.



ⓒ 인터넷함양신문
군은 지난해까지 군청 광장에서 점등행사를 진행했으나, 올해부터는 많은 군민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시내 중심으로 이동해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경관조명 역시 지난해는 군청 주변 위주였지만 올해는 시외버스터미널 로터리와 동문사거리 등 시내 곳곳에 설치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군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식전공연으로 매력적인 목소리와 다양한 레퍼토리로 감동을 선사하는 크로스오버 앙상블 그룹 ‘친친클래식’의 팝페라 공연이 펼쳐져 참여한 이들의 흥을 돋웠으며, 찬송가, 기도 축도 등 공식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어둠이 내린 가운데 점등식을 통해 수만개의 전구에 불이 켜지자, 참여한 군민들의 박수와 함성이 쏟아졌으며 색색의 경관조명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등 추억을 쌓았다.

점등식 이후 축하행사로, 테너, 소프라노, 오카리나 공연, 그리고 전자현악 그룹 ‘밀키웨이’ 등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 인터넷함양신문
서춘수 함양군수는 “우리 주위에는 아직도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 어려움도 함께 나누면 모두가 행복해지는 만큼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주위를 둘러봤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기해년에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는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 내년에도 모든 군민들 소원이 모두 이뤄지길 간절히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08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5,539
오늘 방문자 수 : 54,132
합계 방문자 수 : 308,004,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