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2:45:4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교육

할아버지, 할머니를 만난 작은 천사들

유림초, 버드내 학예발표회 및 지리산노인요양원 봉사활동 실시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04일

ⓒ 인터넷함양신문
할아버지, 할머니를 만난 작은 천사들

유림초, 버드내 학예발표회 및 지리산노인요양원 봉사활동 실시

함양 유림초등학교(교장 정영선) 유치원 및 전교생 27명은 11월 2일(금) 유림면에 있는 지리산노인요양원에서 위문 공연을 하였다. 유림초등학교는 지리산노인요양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요양원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찾아뵙는 시간을 가져왔다.

올해도 여느 해처럼 요양원을 방문하여 할아버지, 할머니들께 손수 준비한 여러 가지 재롱을 보여 드렸다.



ⓒ 인터넷함양신문
유치원생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꼭두각시 공연을 시작으로 1, 2학년의 아름다운 핸드벨 연주, 5학년 학생들의 리코더 연주, 3-6학년 학생들이 모두 함께한 신명 나는 풍물공연 순으로 이어진 학생들의 공연은 요양원에 계신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하였다.

공연이 끝난 후 학생들은 할아버지, 할머니들께로 다가가 일일 손자, 손녀가 되어 어깨를 주물러드리고 재롱도 부리며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요양원 봉사활동을 마친 5학년 조○○ 학생은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 몸이 많이 불편해 보였지만 그래도 즐겁게 웃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내년에 찾아뵐 때는 더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또한 오전 중에는 유림초등학교에서 1년의 교육 결실을 보여주는 버드내 학예발표회가 많은 학부모 및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평소 수업시간과 방과후 시간에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학생과 학부모님의 작품도 함께 전시하여 교육공동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부모 대상 흡연예방교육과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가져 실속 있는 버드내 학예발표회가 되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04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73,236
합계 방문자 수 : 308,504,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