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3:12: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교육

함께하여 더욱 즐거운 축제한마당! 함양초, 2018. 학예발표회 개최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04일

함께하여 더욱 즐거운 축제한마당! 함양초, 2018. 학예발표회 개최

11월 2일(금) 함양초등학교(교장 안창남)는 다목적실에서 많은 학부모와 지역민, 교육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꿈과 솜씨를 한데 모아 학예발표회를 실시하였다.

학예회 공연은 함양초등학교의 특색교육이라 할 수 있는 2학년 학생들의 민요제창을 시작으로 핸드벨, 깃발춤, 전래동요, 댄스, 리코더합주, 뮤지컬, 컵타, 연극 등 각 학년별 특색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풍성하게 보여줌으로써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과 학부모님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

귀여운 자녀가 나올 때마다 격려의 박수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기에 쌀쌀한 날씨에도 축제의 현장은 더없이 뜨거운 열기와 감동으로 가득할 수 있었다.

함양초등학교 학생들은 공연 하나하나에 큰 관심과 호응을 보내며 즐거워하였고, 긴장되었지만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 매우 자랑스러워하였다.

축제를 관람한 한 학부모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자녀의 공연을 보니 많이 성장한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안창남 교장은 “학생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함께하는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 주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큰 꿈을 키워나가는 함양초등학교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는 자신감과 자기 표현력을 신장시켜 꿈을 더 크게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학부모님들에게는 자녀의 성장과 재능을 격려하는 시간이 되었다는 점에서 뜻깊은 축제가 되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04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74,384
합계 방문자 수 : 308,505,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