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4:19:4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교육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Fun! Fun!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1월 20일

ⓒ 인터넷함양신문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Fun! Fun!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지난 1월 3일(목)부터 16일(수)까지 서하초등학교(교장 신귀자)는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공교육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자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Fun! Fun!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방학 중 학교의 교육적 기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재능과 꿈을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좀 더 알차고 내실있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되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사전 프로그램 개설 설문조사를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의 요구를 반영하여 영어교실, 실과교실, 공예교실, 과학교실, SW교실, 미술교실, 체육교실, 피아노교실, 밴드교실 등 총 9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이에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도 및 학생, 학부모의 프로그램 만족도가 100% 가깝게 나타났다.



ⓒ 인터넷함양신문
아름지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부모님이 곶감 일 때문에 바쁘셔서 집에만 있으면 심심한데, 학교에 나와 친구들, 선생님과 여러 가지 활동을 해서 즐거웠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음식 만들기를 실과 프로그램 시간에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라며 소감을 말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서하초등학교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꿈과 끼를 발현하며 올바른 심성을 갖춘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가 협력하여 아름지기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1월 20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77,970
합계 방문자 수 : 308,508,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