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0 오후 01:07: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교육

【위림초교】 위림초에서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따뜻한 위로를 전합니다

각 가정에 초록 화분 선물 전달 및 따뜻한 아침맞이 활동 전개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11월 29일

아침맞이활동
위림초에서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따뜻한 위로를 전합니다

각 가정에 초록 화분 선물 전달 및 따뜻한 아침맞이 활동 전개

위림초등학교(교장 허종룡)는 추워지는 날씨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학부모 및 학생들의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따뜻한 마음과 작은 위로를 전하고자 선물을 준비하여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 학부모 공동체 활동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각 가정에 초록 식물 키트를 선물하였다.



화분선물
수경재배 또는 행잉재배가 가능한 홍콩야자, 테이블야자, 몬스테라 등의 초록식물 키트를 선물 받은 가정에서는 자녀들과 함께 흙을 털어 내고 물로 씻어 화분을 정비하면서 가족과 함께 대화하는 단란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식물을 가꾸는 과정을 통해 초록의 싱그러움을 나누며 마음의 안정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지난 25일 아침에는 쌀쌀해진 날씨에 움츠리고 등교하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위로하기 위해 위림초 업무지원팀이 따뜻한 국물요리인 어묵탕을 준비하였다.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따뜻한 어묵과 국물을 마시며 추위로 언 몸을 녹이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인터넷함양신문
위림초등학교 허종룡 교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각 가정에 비록 작은 식물 하나이지만 초록이 주는 따뜻한 위로와 위안이 가정에 전해지기를 소망하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가기 위해 서로 응원하는 위림 교육공동체가 되어 주십시오.”라고 당부하였다.

위림초등학교는 경상남도교육청 지정 행복학교 4년차로, 교육의 본질을 회복하며 학생들의 배움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육공동체와의 소통을 위해 유튜브 ‘위림TV’(https://www.youtube.com/위림tv)를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11월 29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5,539
오늘 방문자 수 : 93,798
합계 방문자 수 : 308,044,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