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12-19 오후 05:55:1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100년 기업을 향하여 동행 하겠습니다!”

㈜인산가, IBK베스트 챔피언 인증서 수상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28일

㈜인산가 연수원에서 김윤세회장이 IBK투자증권 대표이사 김영규 으로부터 ‘IBK베스트챔피언 ’ 인증서를 수상하고 기념촬영하며 환하게 웃고있다.
“100년 기업을 향하여 동행 하겠습니다!”

㈜인산가, IBK베스트 챔피언 인증서 수상


함양을 대표하는 기업 ㈜인산가(대표이사 김윤세)가 27일 오후 2시 경남 함양에 위치한 ㈜인산가 연수원에서 IBK투자증권(대표이사 김영규)으로부터 ‘IBK베스트챔피언 ’ 인증서를 수상하고 코스닥시장에 힘찬 시동을 걸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하는 인증제도로 IBK베스트챔피언 선정에된 기업은 IBK투자증권으로부터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주)인산가 김윤세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가 특강을 하고 있다.
2015년 12월 코넥스시장에 상장한 이후 지난해 2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인산가는 지난 9월 국내 죽염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바 있다. 1987년 죽염제조를 세계 최초로 산업화하고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을 제조·유통해온 기업으로 창립 이후 30여년 동안 최고 품질의 죽염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해왔다.

서해안에서 생산된 천일염, 지리산 왕대나무등 국내산 원료를 사용, 독자적인 간수 제거 및 고열처리 기술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죽염을 생산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인산가 김윤세 대표이사는 “인산가의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베스트챔피언 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산가는 국내 2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인산가는 전국 15개 주요 도시에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분기 매출액은 185억원, 영업이익 25억원을 달성 전년동기대비 23% 증가를 기록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날 IBK베스트챔피언 전달을 위해 함양을 방문한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는 특강을 통해 “(주)인산가 김윤세 대표이사와 100년을 동행하기위해 함양의 삼봉산 기슭아래 자리한 인산가을 찾아왔다”고 전제하며, “앞으로 인산가가 100년 장수의 기업으로 도약하기위해 집중화 전략과 세계화 전략, 고객을 위한 혁신으로 100년기업의 훌륭한 리더를 발굴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하며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지원과 우수인재, 판로지원등을 중점 관리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는 IBK기업은행지점장과 본부장, 부행장을그쳤으며, 제2서해안고속도로(주)대표이사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로 ‘IBK베스트 챔피언’으로 국내 중소기업 29개사에 수여를 하였으며, 이날 ㈜인산가가 30번째 인증서를 전달받았다.

한편 ㈜인산가는 “국내 회원제 비즈니스외에도 제품 대중성 확보를 목표로 죽염을 응용한 신제품을 개발해왔다. SNS커머스, 마트, 편의점, 홈쇼핑등 신규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매출 증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28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87,090
오늘 방문자 수 : 89,347
합계 방문자 수 : 94,800,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