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6:29: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경제

함양군, 버스승강장 “추위 걱정 마세요”

연밭머리·함양시장 등 4개소 8개 온열의자 우선 설치, 군민들 쾌적한 환경 제공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02일

함양군은 “우리군은 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부분이 어르신들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의자에 앉아 버스를 기다릴 수 있게 되었다”라며 “천원 행복버스에 이번 온열의자 설치 등 군민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함양군, 버스승강장 “추위 걱정 마세요”

연밭머리·함양시장 등 4개소 8개 온열의자 우선 설치, 군민들 쾌적한 환경 제공

함양군은 한겨울 추위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버스승강장에 온열의자를 설치했다.

군은 읍·면 설치 건의 대상지 중 읍·면 소재지, 승강장 이용객이 많은 곳을 우선 선정해 연밭머리과 함양시장, 수동터미널, 안의터미널 등 4개소 8개에 우선적으로 온열의자를 설치했다.

온열의자에는 함양군을 상징하는 디자인과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군의 대표 관광지 등의 군 홍보 효과를 극대화 했다.

또한 탄소나노소재를 이용한 발열 벤치로 자동온열시스템이 가동돼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의자에 앉아 버스를 기다릴 수 있도록 했다.

함양군은 우선적으로 8개에 온열의자를 설치한 후 주민반응을 모니터링하여 설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우리군은 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부분이 어르신들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의자에 앉아 버스를 기다릴 수 있게 되었다”라며 “천원 행복버스에 이번 온열의자 설치 등 군민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0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89,187
합계 방문자 수 : 308,52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