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전 08:26: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체육

제30회 유림면민 체육대회 축제 한마당

21일 유림면체육회 주관 면민·향우 800여명 참여…윷놀이·줄다리기·족구 등 화합의 장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4월 23일
강현출 권한대행은 “오늘 대회는 승부에만 연연하지 마시고, 행사자체를 즐기는 여유로움 속에서 마을간, 이웃간 친목을 다지고, 유림면이 하나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또한 함양이 발전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면민 모두가 다함께 더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져 주실 것을 거듭 당부드린다.”고 축사를 했다.
제30회 유림면민 체육대회 축제 한마당

21일 유림면체육회 주관 면민·향우 800여명 참여…윷놀이·줄다리기·족구 등 화합의 장

함양군 유림면(면장 정종훈)이 21일 오전 다목적구장에서 면민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제30회 유림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윷놀이 경기

유림면체육회(회장 박종영)가 주관한 이날 체육대회에는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 임재구 군의회의장, 이창구 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박홍서 함양군이장단협의회장 등 내빈을 비롯하여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진병영 자유한국당 함양군수 예비후보와 서춘수 무소속 예비후보, 박재용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의원 예비후보, 강찬희 군의원 예비후보 및 이경규 예비후보등이 참석하여 축하를 하고, 재경함양군향우회 노홍식 부회장, 노시동 유림면향우회회장 및 향우 등 8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마을대항 족구경기

올해로 30회를 맞는 유림면민체육대회는 그동안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는 대회로 유림초등학교에서 진행되었으나, 더운 여름날 행사의 불편함을 토로하는 면민들의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2017년 12월 정기총회 승인을 얻어 올해부터 4월 봄날에 유림면민들의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조성한 유림 다목적구장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면민체육대회는 오전 10시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 박종영 체육회장의 대회사, 강현출 권한대행 축사 등 개회식에 이어 면민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본격적인 체육행사 진행되었다.


축구........ 승부킥 경기대회

박종영 유림면체육회장은 “매년 무더위와 폭염, 강우 등으로 개최의 어려움과 동창회 휴가 시즌 등으로 참석률이 낮아 올해부터는 참석률 제고를 위해 꽃향기 가득한 계절로 날짜를 변경하여 처음 개최하게 되었다.”며 “예년보다 많은 면민들이 참석하여 마음껏 행사를 즐기면서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경기를 시작으로 승부차기, 줄다리기, 윷놀이 등의 체육경기와 고무신 멀리 던지기, 노인 낚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림면민들의 축제의 장이 되었다.  



강현출 권한대행은 이날 축사를 통해 “오늘 대회는 승부에만 연연하지 마시고, 행사자체를 즐기는 여유로움 속에서 마을간, 이웃간 친목을 다지고, 유림면이 하나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또한 함양이 발전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면민 모두가 다함께 더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져 주실 것을 거듭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4월 2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4,841
오늘 방문자 수 : 39,927
합계 방문자 수 : 307,865,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