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2:40: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인물

이종석 자문위원 `대통령 표창`수상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함양군협의회에 대통령 표창과 박희규 위원 경상남도 지사 표창 겹 경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21일

  이종석 자문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함양군협의회)
이종석 자문위원  '대통령 표창'수상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함양군협의회에 대통령 표창과 박희규 위원 경상남도 지사 표창 겹 경사

2018년 연말을 앞두고 민주평통함양군협의회(회장 윤학송)에 경사가 났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상남도협의회에서는 12월 21일 오후2시 경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주평통 2018 유공 자문 위원 표창 시상식에서 이종석 자문위원이 경상남도에서 우수 자문위원으로 선정되어 대통령(민주평통 의장)표창을 받으면서 박희규 위원이 경상남도 도지사 표창을 함께 수상해 겹 경사를 이루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종석(61세, 안의목욕탕 대표)수상자는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기반조성을 위한 투철관 국가관과 사명감을 갖고 통일운동을 이끈 공을 인정받아 수상 의 영예를 얻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주요 활동으로는 제16기와 18기(3년 4개월)동안 자문위원으로 재직하면서 지역내 통일의지 결집과 통일문제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에 노력해 왔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특히 18기에서는 임원(사회문화분과위원장)으로 재임하며, 찾아가는 청소년 통일교육, 통일노래 개사대회, 자문위원통일연수, 통일아카데미, 주민대상 평화유적지 체험, 고등학생 통일퀴즈골든벨 등 활발한 활동과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 왔고 현재 안의면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지역 봉사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종석 대통령 표창 수상자는 “민주평통을 위해 특별히 잘한일도 없었는데 대통령 표창이라는 과분한 영광을 안았는데 앞으로 더욱 평화통일 확산 공감을 이루는데 매진하라는 채직으로 알고 열심히 봉사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이날 수상식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함양군협의회에 이종석 위원장이 대통령 표창에 이어서 박희규 위원이 경상남도 도지사 표창을 수상해 겹 경사를 맞이했다.



박희규 위원이 함양군협의회에 이종석위원이 대통령 표창과  도지사 표창을 수상해 겹 경사를 이루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2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93,816
합계 방문자 수 : 305,950,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