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12:09: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인물

【선거뉴스】 함양군산림조합 제17대 박성서 조합장 취임

“임산물 수매와 유통을 통한 조합원 수익사업과 함양의 특성을 살린 산림조합 특성화사업 및 조합원과 임업인을 위한 산림경영 상담과 컨설팅, 임산물산지유통센터 활성화와 신용사업 확대를 통해 조합원들의 실익에 앞장서겠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3월 23일

제17대 박성서 조합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함양군산림조합 제17대 박성서 조합장 취임

“임산물 수매와 유통을 통한 조합원 수익사업과 함양의 특성을 살린 산림조합 특성화사업 및 조합원과 임업인을 위한 산림경영 상담과 컨설팅, 임산물산지유통센터 활성화와 신용사업 확대를 통해 조합원들의 실익에 앞장서겠다.”

함양군산림조합에 제17대 박성서 조합장이 3월 21일 오전 취임식을 갖고 바쁜업무에 들어갔다.

신임 박성서 제17대 조합장은 지난 13일 제2회 전국 조합장 동시선거에서 함양군산림조합에 조합장으로 출마하여 박성서 신임조합장이 1268표(58.13%)를 얻어 조합원들로부터 높은 득표로 당선이 되어 이날 취임식을 갖으며 향후 4년간 함양군산림조합의 경영을 맡게 되었다.



박성서 조합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공사간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 주신 이사, 감사, 대의원,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한 경상남도 임재구 도의원님, 함양군청 산림녹지과 백승우 과장님, 함양군산림경영인협회 박정수 회장님, 함양군임업후계자협회 이우영 회장님, 함양군산림조합 전임 조합장 박순근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하며, “저는 이번 선거를 치르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이해하게 되었으며, 산림조합이 임업이 다른 조합보다 또 다른 업종보다 더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 선거에서 저를 지지해 주신 분도 있고 다른 분을 지지해 주신 분도 있겠지만 이전까지의 모든 것을 잊고 산림조합과 조합원, 임업인을 위해 보다 더 많은 노력과 열정으로 야무지고 당차게 조합을 운영해 나갈 것을 다짐하겠다”고 밝혔다.



임재구 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 조합장은 “이번 선거에서 4가지 공약을 말하였는데, 첫째, 임산물 수매와 유통을 통한 조합원 수익사업과 둘째, 함양의 특성을 살린 산림조합 특성화사업 셋째, 조합원과 임업인을 위한 산림경영 상담과 컨설팅, 넷째, 임산물산지유통센터 활성화와 신용사업 확대를 공약사항으로 하였다.”며 “이제까지 정욱상 조합장님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합운영을 남다른 열정으로 잘 운영해 나간 것을 알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정욱상 전임 조합장님께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신임조합장은 “하지만, 저는 저 나름대로 제가 공약한 사항들을 이루기 위해 의욕적으로 조합을 운영해 나갈 것이며, 필요하다면 함양군청이던, 경남도청이던, 산림청이던 찾아가서 조합원과 임업인, 조합의 어려운 점을 이야기하며 그 해결책을 찾아오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조합원을 위해 성장하고 조합원의 고충을 해결하며 조합원과 임업인의 기대와 시대변화 부응하는 산림조합으로 함양군산림조합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박 조합장은 또, “조합원과 임업인의 소득증대와 조합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도록 하겠다. 지켜봐 주시고 많은 협조와 격려를 부탁드리며, 내년 2020년에는 우리지역에서 불로장생 2020함양 산삼 항노화엑스포를 개최하게 된다. 우리 군민과 군정에서 일심으로 노력한 결과이기에 우리조합도 2020함양 산삼 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군정에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로 제17대 함양군산림조합장으로 취임한 박성서 조합장은 가족으로 부인 노순기여사와의 사이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함양종합고등학교 졸업하고,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다.



그간의 경력으로는 함양군 공무원으로 19년을 재직후 명예퇴직후 함양군의회 3대, 4대, 5대, 6대 의원을 지냈으며, 4대에는 후반기 부의장을, 5대에는 전반기 부의장과 5대 후반기 의장을 역임한바 있다.
그러면서 사회 활동으로, 함양군범죄예방 선도위원, 함양군체육회 이사, 함양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평화통일정책 자문의원, 새마을운동 함양군협의회 회장 역임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3월 2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4,841
오늘 방문자 수 : 71,714
합계 방문자 수 : 307,896,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