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4:32:2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인물

황태진 의장,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노성섭 기자 / 입력 : 2021년 02월 04일

황태진 의장,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함양군의회 황태진 의장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활발한 의정활동과 군민과의 밀착 소통으로 고충 해결을 위해 헌신한 점을 인정받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였다.

당초 해당 상은 경남의장협의회 정례회 시 수여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함양군의회에서 자체적으로 수상식을 진행하였다.

황태진 의장은 평소 지역사회와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하여 왔으며 특히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위상 강화를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황태진 의장은 제8대 전반기, 후반기 함양군의회 의장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을 뿐만 아니라,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장서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군민을 대표하는 군의원으로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충과 어려움에 공감하며 군민의 대변인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황태진 의장은 “함께하는 의정, 신뢰받는 의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노성섭 기자 / 입력 : 2021년 02월 04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100,523
합계 방문자 수 : 305,957,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