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5:29: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재경 함양군 골프동우회 2015년 첫 월례회

3월12일 덕평힐뷰CC에서 2015년도 첫 라운딩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5년 03월 17일
재경 함양군 골프동우회 2015년 첫 월례회
3월12일 덕평힐뷰CC에서 2015년도 첫 라운딩



123ⓒ 인터넷함양신문
재경함양군향우회 (회장 박연환) 골프동우회(청년위원장 도상원)는 지난 3월12일 덕평힐뷰CC에서 2015년도 첫 라운딩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강정구 군향우회 명예회장 강유복 직전청년위원장 등 각 읍면향우회장을 비롯한 10팀 40명이 참석했다. 레이크조와 마운틴조로 나누어 운동을 마친 후 클럽하우스에서 오병길 총무의 사회로 월례회 및 시상식이 있었다.


도상원 위원장은 “회원님들 밝은 모습으로 만나니 반갑습니다. 작년에 위원장으로 선임 받고 제가 주관하는 첫 라운딩이자 2015년 첫 월례회에 많은 회원님들의 참석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모로 많이 부족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강유복 직전 위원장님의 도움을 받아 즐겁고 유익한 우리 골프동우회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가까이에서 자주 보아야 예쁘고 사랑스럽다고 했습니다. 자주 만나는 것이 인생살이에서 얼마나 좋은 일인지 잘 아실 것입니다. 자주 만나 운동을 통해 서로 우정을 돈독히 다지고 화합 단결하여 우리 재경함양군향우회 발전과 고향 발전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랍니다. 조 편성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같은 조에서 운동을 하고 싶으신 분이 있으면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급적 골고루 함께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조 편성을 하겠습니다. 다음달에 더욱더 밝은 모습으로 만나기를 기대 합니다.”라고 했다.


배승호 고문은 격려사에서 “도상원 신임위원장께서 너무나 열심히 봉사를 하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우정과 애향심으로 만났습니다. 우리 향우회와 골프동우회가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골프라는 운동을 통해 건강도 다지고 건강해야 하시는 사업도 잘 될 것입니다. 저는 골프를 40여년 했습니다. 이 나이에도 할 수 있는 참 좋은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되시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정양현 고문은 “저는 지금까지 향우회, 동문회, 축구동우회 회장을 지내면서 많은 사람들과 만남이 있었습니다. 우리 골프동우회 참으로 분위기 좋습니다. 젊은 향우님부터 나이가 많은 향우님들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은 골프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선후배간 우정을 다지고 친목을 다지는 아름답게 끈끈한 정이 넘치는 우리 골프 동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했다.


이어 시상식에서 남녀로 2개 조로 나누어 롱게 하종언, 이미자. 니어 서병길, 이복희. 신페리얼 방식 준우승 김동근, 김정숙. 우승 송석만, 전정숙. 메달 이영신, 정비경. 특별상 하종임 회원이 수상자로 각각 선물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시상품 일체는 강유복 직전위원장, 참가상품은 도상원 위원장이 각각 찬조를 했다.

<최원석 주간함양 서울지사장>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5년 03월 17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113,380
합계 방문자 수 : 305,97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