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후 04:45: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향우소식】 재경함양군향우회 신년인사회 및 `함양 60년사` 출판기념식

24일 향우 등 100여명 참석, 향우회 숙원 사무실 이전 개소 등 재경향우 결속 다져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3월 26일

재경향우회 역대회장들과 임원이 기념식 커팅을 하고있다. 사진 왼쪽 첫번째부터 백남근 노희식 이호진 박성필 최정윤 진병영 함양군수 순이다.
재경함양군향우회 신년인사회 및 '함양 60년사' 출판기념식

24일 향우 등 100여명 참석, 향우회 숙원 사무실 이전 개소 등 재경향우 결속 다져

재경함양군향우회(회장 최정윤)는 24일 오후 신림테크노마트 연회장에서 신년인사회 및 ‘함양 60년사’ 출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경향우회 최정윤 회장, 유성기 편찬위원장, 권동현 경로회명예회장을 비롯해 역대회장인 백남근 노희식 이호진 박성필고문, 노홍식 재경유림면회장과 읍면회장 등 재경향우들과 진병영 함양군수 및 군 관계자, 최윤만 농협중앙회 함양군지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고향의 정을 나눴다.



신년인사회에 앞서 이날 오후 3시에는 서울 구로구에서 재경향우회의 오랜 숙원이었던 향우회 사무실 이전 개소식이 열려 향우 및 내빈들과 축하의 자리를 갖고 재경향우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본격적인 신년인사회는 회기 입장 및 개회선언에 이어 내빈소개, 인사말, ‘함양 60년사’ 편찬 경과보고,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되어 재경향우의 결속을 다졌다.



특히, 재경함양군향우회 창립 60년을 기념하며 그동안 재경향우회의 역사는 물론 향우들의 삶을 재조명하고 고향 함양사랑이 가득 담긴 ‘함양 60년사’의 편찬도 축하했다.

최정윤 회장은 “올해는 재경향우회의 새로운 터전인 사무실을 개소하고, 창립 60년을 기념하는 책자도 발간하는 등 재경향우회의 과거를 짚어보고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는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재경향우회가 향우들의 구심점으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재경 향우회 행사에서 향우들은 고향 함양의 발전을 기원하는 고향사랑기부금 릴레이 기탁이 이어졌다. 최정윤 재경함양군향우회장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재경함양군 읍면향우회장 일동이 소정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고향 사랑이 줄을 이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민선8기 함양군은 소통과 공정을 바탕으로 청렴도를 높이고, 군민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함양을 만들고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며 “함양 발전을 위한 가장 큰 동력인 향우님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3월 26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84,191
오늘 방문자 수 : 95,042
합계 방문자 수 : 305,828,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