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1:35:4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여성위원】 재경 함양군 여성위원회 제7기 나들이 행사 가져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5월 05일

 인터넷함양신문
재경함양군 여성위원회 제7기 나들이 행사 가져
여성위원회 제7기 회원 나들이 행사로 단합을 하였으며, 회원 모두가 힘을 보태자고 다짐하다 

지난 4월 29일(토) 재경 함양군 여성위원회 제7기(위원장 박정아) 회원들의 나들이 행사가 있었었다.

본회 임원 및 회원, 최정윤 재경 함양군 향우회 회장과 임원 등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지하철 사당역 1번 출구 공영주차장에서 아침 7시 50분경 출발한 차량이 서울을 벗어나 고속도로를 달리기 시작하자, 유연희 총무위원장의 사회로, 박정아 제7기 여성위원장이 참석자 소개와 행사축하 찬조금 접수자를 소개하였다. 




이어 박정아 여성위원장의 인사말이 있었는데, “여성위원들께서 바쁜 일손을 잠시 멈추고서 행사에 참석해 주어 정말 고맙다.”고 하였으며, “본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최정윤 군향우회 회장님과 향우회 임원님들께서 함께 동참해 주셔서 더욱 고맙다.”고 하였다. 

“본인이 2022년 5월 13일에 본회를 맡은 후 코로나사태로 그동안 모임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오늘 이렇게 나들이 행사를 갖게 되었는데, 비가내리는 날씨라 조금 죄송스럽다.”고 하였으며, “지금은 비가 내리고는 있지만 우리 일행이 행사장에 도착을 하게 되면 비가 끝이게 될 것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즐거운 시간들 많이많이 만끽하고 오자.”고 하였다. 

“그리고 오늘을 계기로 더욱 단합이 잘되는 제7기 여성위원회로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하자, 박수로 환호해 주었다.




“이제부터는 재경 함양군 향우회와 각 읍·면 향우회, 그리고 각 단체의 모임의 행사가 있을 때 마다 회원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기바라겠으며, 자주 얼굴을 보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본인이 본회 위원장을 맡은 후 부터 매월 마지막 목요일에 개최하고 있는 재경 함양군경로회 모임 날에는 저와 임원진 다수가 한 번도 빠짐없이 매월 참석하여 봉사를 하고 있다.”고 하였으며, “매월 마지막 목요일에 향우회관으로 오시면 된다.”고하였다.

이어 최정윤 재경 함양군 향우회장은 인사말에서“여성위원들께서 군향우회 발전을 위해서 궂은일 좋은 일 가리지 않으시고 동참하여 향우회 발전에 정말 많은 일을 해 주고 있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고 치하하였다. 




“본인도 여성위원회 발전을 위해서 더욱더 노력을 하겠으니 여성위원회 회원님들께서도 군향우회 발전을 위해서 성원해 주시고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하였다. 

“그리고 오늘 점심식사로 준비한 활게(홍게) 무한리필 식당은 저의 며느리를 통해서 알게 된 식당이며 계속 리필을 해도 된다고 하니, 마음껏 드시고 추억들 많이 만드는 하루되시기 바란다.”고 하였다.
 
이어 김옥자 본회 초대위원장은“본회 제7기가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하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하였으며, “그동안 코로나 여파로 잠시 주춤했던 본회가 새롭게 출발하고 있는데, 박정아 위원장께서 본회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 주기를 바라며, 여성위원님들께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성원해 주시기를 거듭 당부 드린다.”고 하였다.




차창관광을 즐기는 동안 주문진에 있는 후후암에 12시경에 도착을 하였다. 후후암의 아름다운 경치를 경이롭게 구경하면서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30여분을 둘러보고 난 후, 주문진 어시장에 있는 주문 활게 식당에 1시경 도착하여 주문해 놓은 리필 활계로 점심식사를 하였다. 

모두가 점심식사를 맛있게 하고서 주문진 건어물시장에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였으며, 3시경 차량에 탐승하여 강릉 아르떼뮤지엄에 도착하여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서, 아르떼뮤지엄을 체험하고 나와 강릉경포호수 둘레 길을 걸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확 트인 시야가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었다.

일행 모두의 활기가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가 있었으며, 한 곳이라도 더 많은 곳을 구경하고 싶었으나, 아쉬움을 남기면서 오후 6시경 차창관광을 즐기면서 귀경 길에 올랐다. 

일행 모두는 오늘 하루의 바쁜 일정들을 뒤로 미루고 동참하게 된 것을 정말 잘했다면서 짧은 하루였지만 많은 것을 보고 느꼈으며, 아쉬워했던 날씨가 오후부터는 비가 내리지 않아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어 즐거운 나들이였다고 이구동성으로 전하였다.
 
서울에 도착할 즈음 박정아 여성위원장은“모두가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참석하여 아무 탈 없이 나들이 행사를 마무리하게 되어 정말 고맙다.”고 하였으며, “위원님 전원이 참석했으면 좋았을 텐데, 참석을 하지 못한 위원님들에게는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하였다. 

“오늘 제7기 여성위원회의 단합대회를 통해 위원들 간의 우의를 돈독이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박정아 여성위원장이 재경경남도민회 행사에서 표창을 수상하였다.

박정아 재경 함양군 향우회 여성위원장은 지난 4월 25일 롯데호텔 서울(소공동) 2층 크리스탈룸에서 개최한, ‘2023년 재경 경남도민회 정기총회 및 경남도민의 밤’행사장에서 박완수 경남도지사로부터“귀하께서는 평소 깊은 애향심으로 경남도정발전에 기여해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2022년도 재경경상남도도민회 운영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타의 귀감이 되었기에 이에 표창합니다.”라는 표창패를 받았다.
재경 함양군 여성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 행사를 위해 협찬해 주신 분
▲ 최정윤 재경 함양군향우회 회장 100만원
▲ 재경 함양군 경로회(회장 최성권) 일동 30만원
▲ 조용국 재경함양군 향우회 상임부회장 40만원
▲ 박준길 전 마천면 향우회장 20만원
▲ 이혜숙 재경 병곡면 향우회장 10만원
▲ 신동진 휴천면 향우회장 20만원
▲ 도상원 전 서하면 향우회장 10만원
▲ 고영순 여성위원 5만원
▲ 최한달 여성위원회 자문위원 10만원
▲ 유성기 군향우회 편찬위원장 10만원
▲ 서원식 재경 서상면 향우회장 10만원
▲ 노기호 군 향우회 오락부장 10만원
▲ 김옥자 초대여성위원장 10만원
▲ 김도순 직전 여성위원장 10만원
▲ 정용원 회장 15만원
▲ 이미옥님 10만원
▲ 노유정님 10만원
▲ 최원석 재향 시·도연합회 사무총장 타올 50매


박강래 서울지사장
hynews24@hanmail.net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5월 05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4,841
오늘 방문자 수 : 82,120
합계 방문자 수 : 307,907,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