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2:00: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김동권 함양경찰서장 ‘신 년 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12월 31일
                                       김동권 함양경찰서장
김동권 함양경찰서장 ‘신 년 사’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함양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함양 군민 여러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대로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여러 가지로 다사다난 했습니다. 우리 국가와 사회에 엄청난 변화의 바람이 거세게 몰아쳤던 한 해 였습니다. 함양경찰도 많은 어려움과 시련이 있었지만 군민여러분께서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대과 없이 잘 마무리 할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직역 치안은 군민여러분들의 남다른 성원과 협조 덕택으로 안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경찰의 기본 책무라고 할수 있는 주민의 안전을 확보하고 사회질서를 잘 유지하는 것에 경찰역량을 집중한 결과, 강력범죄 검거율 도내 1위, 체감안전도 도내 1위를 차지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또한 농·축산물 절도 예방 및 검거에 총력을 다 하고, 기초질서 및 교통질서 지키기, 교통사고 예방 및 학교폭력·가정폭력 등 사회적 약자보호와 근절에 앞장서서 군민생활의 안정과 지역발전에 중점을 두고 경찰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함양경찰은 무술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께서 범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도록 우리 고장의 치안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민의 비상벨이라고 할 수 있는 112신고 신속한 출동으로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범죄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 입니다. 또 어르신들의 교통사고 및 보이스피싱 등 취약분야 범죄에 대한 예방활동을 다각적이고 선도적으로 실천하는 등 각종 범죄에 대하여 총력대응 체제를 구축해서 군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행복한 지역치안을 확보하는데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 곁에 한 걸음 더 다가가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고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는 경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과 진솔한 소통을 통해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경찰상을 실천하고 보다 친절하고 당당한 함양경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항상 행운이 함께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무술년 새해 아침 함양경찰서장 김 동 권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91,165
합계 방문자 수 : 305,947,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