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0 오후 01:07: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박상대 함양농협 조합장 ‘신 년 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12월 31일
                     박상대 함양농협 조합장
박상대 함양농협 조합장 ‘신 년 사’


존경하는 조합원 그리고 고객 여러분!

희망 가득한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함양농협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하며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함양농협은 올 한 해도 ‘농업인이 잘살고 행복해야 합니다.’라는 경영 비전을 바탕으로 농업인 소득증대와 복지향상을 위해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농촌은 우리의 고향이며 또한 마음의 쉼터입니다. 농업인들이 안전한 농산물 생산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양농협이 앞장서겠습니다.

도시지역 직거래장터를 활성화를 통한 농산물 판매 및 유통망 확보, 수출 확대를 통한 해외시장 개척, 전사적 사업추진을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로 농업인소득증대에 힘쓰겠습니다.

질 좋은 영농자재의 사전 공급, 각종 사업시설을 통한 농업인들의 편의 도모 및 다양한 환원사업과 복지사업의 확대로 조합원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함양농협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지도와 교육 사업으로 농업인과 임직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가진 바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금년 한 해도 조합원과 고객님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늘 여러분의 곁에서 노력하는 함양농협 직원들에게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함양농업협동조합 조합장 박 상 대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5,539
오늘 방문자 수 : 85,961
합계 방문자 수 : 308,036,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