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4:07: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김해민 수동농협 조합장 ‘신년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12월 31일
                     김해민 수동농협 조합장
김해민 수동농협 조합장 ‘신년사’


존경하는 조합원 및 수동농협을 이용하시는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 가득한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에는 유례없는 가뭄으로 인해 농가가 많은 어려움을 겪은 힘든 한 해였습니다.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위기는 곧 기회이며, 미래는 도전하는 사람의 것이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어렵고 힘드시겠지만 희망을 잃고 주저앉아 있어서는 지금의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수동농협은 농업발전을 위해 양파 및 과수교육, 딸기 공동선별 및 공동판매로 농가수취가격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농가일손돕기, 장학금 지원 등 여러 가지 사회공헌사업을 통하여 “농업인이 행복한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한 걸음 더 전진한 의미있는 좋은 한해였습니다.

위기에 처한 농업의 현실을 잘 인식하고 지혜롭게 대처한다면 태풍이 지나간 후 맑은 하늘이 열리는 것처럼 우리 농업인에게도 밝은 내일이 올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2018년은 우리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도 하지만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수동농협 임직원은 새해에도 급변하는 농업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농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여나가는데 온힘을 다할 것이며,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2018년을 맞아 여러분이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하며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바라며, 올해도 수동농협에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동농업협동조합
조합장 김해민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99,454
합계 방문자 수 : 305,956,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