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6:29: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박종천 조합장 ‘신년사’ 함양산청축산업협동조합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1월 02일
         박종천 조합장(함양산청축산업협동조합)
박종천 조합장 ‘신년사’ 함양산청축산업협동조합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
그리고 사랑하는 축협 가족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가정에서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축산인에게는 정말 힘든 한해였습니다.
농업.농촌을 둘러싼 여건도 한미 FTA 재협상, 무허가축사적법화 기간연장 특별법제정, 김영란법 일부개정등으로 국내 축산물 소비감소, 지속되는 농축산경영비 상승 등 극복해야 할 과제들이 산적해 있는 가운데 밤낮 없이 수고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축산가족여러분!
지난 한해 우리 축협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고, 저희 축협을 믿고 찾아주신 덕분에 건전결산을 이루는 경영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 동안 숙원사업이었던 본점 금융사무소를 1층으로 이전함에 따라 제 2의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되고 더 나아가 지역 금융의 중심으로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축협이 되도록 노력 하고 있으며, 사업전반에 걸쳐서도 균형 있는 내실경영 및 사업성장과 더불어 지역공헌 사업(조합원 학자금지원, 장학회 장학금지원, 불우이웃돕기등)을 매년 이어서 실시하여 지역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조합원 여러분의 실익증진 및 생산성향상, 그리고 권익증진에 역점을 두고 더욱더 매진할 계획입니다.

그 일환으로 우량송아지 생산을 위한 수정란 이식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으며, 조사료창고 및 양봉농축장 건립을 통하여 생산비 절감에 기여 할 수 있는 모든 필요한 조치를 강구해 나갈 계획이며, 또한, 함양가축시장 이전문제의 숙원사항 해결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지난해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무술년 올 한해 황금 개의 기운을 듬뿍 받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감사합니다. !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1월 0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101,345
합계 방문자 수 : 308,53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