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전 08:49: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 新年辭 】 함양산청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박종천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31일

박종천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신년사’ 함양산청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박종천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
그리고 사랑하는 축협 가족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도 우리 축산인에게는 녹녹치 않는 한해였습니다. 구제역, 무허가축사 적법화, 가뭄, 폭우등 온갖 악조건 속에서도 밤낮 없이 수고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최근 한우시세가 계속하여 떨어지고 있으며, 또한 정부정책의 요구로 무허가 축사 적법화를 위해 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한 나날이 아니였던가 싶습니다.

이러한 불확실하고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우리는 내일을 꿈꾸며 함께 고민해 나가야 합니다.

금년에도 지난해보다 더 노력하여 조합원 여러분의 실익증진 및 생산성 향상에 역점을 두고 더욱더 매진할 계획입니다.

그 일환으로 우량 송아지 생산을 위한 수정란 이식사업과 친자확인 사업을 확대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매월 한우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유익한 정보 제공으로 농가소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한우사육 두수감소로 양축규모 축소를 만회하고져 한우입식자금 지원과 폐업농가 재진입규제가 해소됨에 따라 사육할수 있는 기반지원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조합에서 운영중인 생축사업장 3곳 중 백전사업장은 신규 양축을 하고져 하는 2세 축산인들을 위해 임대를 추진하여 축산인을 양성하고 금서생축장은 우량송아지 생산기지로 전환하여 생산된 우량송아지를 농가에 분양함으로써 조기에 개량된 한우를 사육할수 있는 토대를 제공함으로 축협의 고유기능를 살릴수 있도록 하고져 합니다.

다시 한번 지난해 여러분들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모두 부자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39,548
합계 방문자 수 : 308,4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