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후 08:11: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서춘수 함양군수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5주년 축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24일
                                                서춘수 함양군수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5주년 축사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한 새봄에 인터넷함양신문이 창간 5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정론직필에 힘쓰며 지역언론 창달을 위해 애쓰시는 우인섭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인터넷함양신문은 그동안 어려운 지역 언론 환경 속에서도 군정을 건설적으로 비판하고 생산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신뢰받는 언론, 군민과 소통하는 언론으로서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아울러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군민들의 화합과 애향심 고취에 앞장서며 건전한 여론형성으로 군민들의 바른 길잡이로 살기 좋은 함양군을 만드는데 선도적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시각으로 지역 주민과 소통하는 언론으로서 날카로운 시각과 현장감 넘치는 취재로 지역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와 삶의 모습을 대변하는 군민의 진정한 눈과 귀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함양군은 이제 1년 5개월 남짓 남은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글로벌 무대로 도약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군민들께서 나날이 발전해가는 함양인으로 긍지를 갖고 군과 더불어 힘차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보도를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함양군수 서춘수 -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24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84,191
오늘 방문자 수 : 120,303
합계 방문자 수 : 305,853,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