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오후 03: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새해인사】 < 신 년 사 > 도원칠 함양경찰서장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1일

도원칠 총경 (함양경찰서장)
< 신년사 > 도원칠 함양경찰서장


존경하는 함양 군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여러 가지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함양경찰도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여러분께서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지역치안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함양경찰”을 목표로 전 직원들의 역량을 집결해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농·축산물 절도 예방 및 검거에 총력을 다 하고, 교통질서 지키기, 교통사고 예방 및 학교폭력·가정폭력 등 사회적 약자보호와 근절에 앞장서서 군민생활의 안정과 지역발전에 중점을 두고 경찰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함양경찰은 경자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께서 범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생활 하실 수 있도록 우리 고장의 치안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비상벨이라고 할 수 있는 112신고는 신속한 출동으로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범죄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 입니다.

그리고 어르신들의 교통사고 및 보이스피싱 등 취약분야 범죄에 대한 예방활동을 다각적으로 실천하는 등 각종 범죄에 대하여 총력대응 체제를 구축하여 군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행복한 지역치안을 확보하는데 매진하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2020년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열리는 해로 많은 관광객기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교통, 범죄예방 등 순찰 활동을 세밀히 펼쳐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군민 여러분과 진솔한 소통을 통해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경찰상을 실천하고, 보다 친절하고 당당한 함양경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자년 새해 아침 함양경찰서장 도 원 칠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697
오늘 방문자 수 : 76,636
합계 방문자 수 : 308,408,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