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6 오후 05:39: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강선욱 함양농협 조합장 신년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6일

강선욱 조합장 (함양농협)
강선욱 함양농협 조합장 신년사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해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항상 행복한 일들로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우리 농업인들에게는 너무나 큰 아픔이 있었습니다.

가뭄과 폭염, 그리고 장마와 태풍으로 농산물 생산에 어려움이 많았으며, 농산물 가격폭락과 정부의 WTO 개도국 지위 포기결정으로 우리 농업인들은 농업의 미래에 대해 더욱 불안해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우리 농업인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행정의 지원, 함양농협 임직원이 일심단결하여 “농업인이 행복하고 신뢰받는 함양농협”을 위해 노력한 결과 전국 최초로 양파가 농산물 생산 전문단지로 지정되어 농산물을 지속적으로 수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고, 지리산 황토쌀은 경남 우수브랜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2019년 지도사업 선도농협 대상을 수상하는등 농업인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신용사업의 능동적인 대처로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하고, 지자체와 협력사업으로 농산물 수출확대, 안정적인 판로확보를 통한 농업인 실익증진, 질 좋은 영농자재의 적기 공급등 농산물 생산원가 절감,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위한 계약재배, 각종환원사업 및 복지사업, 자매결연농협 및 도시농협과 직거래 활성화로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고객여러분!
함양농협은 여러분들께서 고품질 안전한 농산물 생산에 전념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해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변함없이 함양농협을 찾아주시고 함양농협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여러분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를 드리며 최상의 서비스 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우리 임직원들이 더욱 열심히 농업인과 고객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고객여러분!
2020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들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함양농협 조합장 강선욱 올림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6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5,944
오늘 방문자 수 : 24,141
합계 방문자 수 : 307,650,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