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3 오후 06:40: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류재응 함양경찰서장 < 신년사 >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12월 31일

류재응 함양경찰서장  < 신년사 >


존경하는 함양 군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관련 등 여려가지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함양경찰도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께서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지역치안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함양경찰”을 목표로 전 직원들의 역량을 집결해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농·축산물 절도 예방 및 검거에 총력을 다 하고, 교통질서 지키기,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및 학교·가정폭력 등 사회적 약자보호와 근절에 앞장서서 군민생활의 안정과 지역발전에 중점을 두고 경찰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함양경찰은 신축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께서 범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생업에 전념 하실 수 있도록 우리 고장의 치안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겠습니다.

국민의 비상벨이라고 할 수 있는 112신고는 신속한 출동으로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범죄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 입니다. 그리고 어르신들의 교통사고 및 보이스피싱 등 취약분야 범죄에 대한 예방활동을 다각적으로 실천하는 등 각종 범죄에 대하여 총력대응 체제를 구축하여 군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행복한 지역치안을 확보하는데 매진하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2021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열리는 해로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통관리와 범죄예방 활동을 세밀히 펼쳐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수 있도록 뒷받침 하겠습니다.
그리고 군민 여러분과 진솔한 소통을 통해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경찰상을 실천하고, 보다 친절하고 당당한 함양경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신축년 새해 아침 함양경찰서 서장 류 재 응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86,717
오늘 방문자 수 : 88,112
합계 방문자 수 : 308,319,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