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3 오후 08:34: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함양농협】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고객 여러분!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12월 31일

강 선 욱  함양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고객 여러분!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하얀 소)”의 해를 맞아 새해 모든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신 모든 일들을 이루시어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나라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확산으로 다사다난한 힘든 한 해였습니다. 일본의 수출규제와 전세계적 무역전쟁으로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국제 정세의 문제로 인하여 수많은 난관에도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역할에 충실히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사랑과 성원에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함양농협은 “농업인이 행복하고 신뢰받는 함양농협”이란 슬로건 아래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사업에 반영하는 소통행정으로 농업인 소득증대와 복지향상을 위해 신지식인 농업을 선도하여 그 역량을 집중해 나가고 있습니다.

함양농협의 존재 목적은 농업인이 행복하고 잘살게 하는 것에 있습니다. 농업인들이 안전한 농산물 생산에 전념할 수 있는 능동적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양농협이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자매결연농협 및 도시농협과 직거래장터 활성화를 통한 농산물 판매 및 유통망 확보, 수출 확대를 통한 해외시장 개척 등 전사적 사업추진을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로 농업인 소득증대에 힘쓰겠습니다.

질 좋은 영농자재의 사전 공급, 각종 사업시설을 통한 농업인들의 편의 도모 등 다양한 환원사업과 복지사업의 확대로 조합원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함양농협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영농지도와 교육지원 사업으로 농업인과 임직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가진 바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농업인 조합원 그리고 고객여러분!
새해에도 우리에게는 많은 도전과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이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으로 초비상 상황입니다.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서 우리 고장의 바이러스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방역수칙 등 만전의 노력을 기울어야 할 것 입니다.

항상 존경하는 농업인 조합원, 고객님 여러분께서 저희 농협에 변함없이 쏟아주신 관심과 정성이 저와 임직원들 가슴에 넘쳐 이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와 경험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그 지혜와 경험을 저희들 가슴에 품고 그 보답을 드리기 위해 올 한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오늘을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내일이 오고 여러분을 만나고 나면 그 따스함이 가슴에 남아 그 온정으로 더욱 더 행복한 일들이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2021년 신축년이 되기길 기원합니다.

금년 한 해도 조합원과 고객님,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끝으로 늘 여러분의 곁에서 노력하는 함양농협 임직원들에게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함양농업협동조합 조합장 강 선 욱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86,717
오늘 방문자 수 : 93,064
합계 방문자 수 : 308,324,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