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8:07: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謹賀新年】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 신 년 사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1년 12월 31일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 신 년 사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유난히 길고 힘든 신축년 한해가 저물고 희망의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는 전년에 이어 계속된 코로나19와 질서를 잃은 기후변화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들게 보냈습니다.

일상의 소박한 삶이 얼마나 소중했는지를 일깨워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군민들께서 불편함과 위기를 슬기롭게 잘 극복해내셨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위축되지 않고 지역사회 결속을 위해 군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용기와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살아가면서 완벽하게 준비하고서 일을 맞이하는 경우도 드물지만 그렇다고 성공적으로 대응한 사례도 드물었습니다. 항상 뛰어난 결과는 끊임없이 변하는 시대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때 나옵니다.

그리고 어느 특정인의 노력이 아니라 군민여러분의 이해와 협조가 우선되어야 가능한 것입니다. 물리적인 힘은 작용한 만큼 빠른 성과를 거양할 수는 있겠지만 지속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사회공동체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 낼 때 한없는 양질의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이젠 피할 수 없는 우리 군의 운명이 되었습니다. 더 이상 주변 상황이 우리에게 유리해지기를 기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손 놓고 기다릴 수만도 없습니다.

코로나19의 팬데믹 상황에서도 지난 9월과 10월에 2021 함양산삼 항노화 엑스포를 성황리에 치러냈듯이 우리 군민여러분들께서 일심동체가 되어 같은 방향을 보고 달려간다면 반드시 함양의 미래는 맑게 타오를 것입니다.

성취는 성공을 꿈꾸고 실천하는 곳에 있듯이“함양군의 성공과 발전”은 현실을 받아들이고 함께 참여하는데 있습니다. 이를 실천하는 것이 군민여러분과 저에게 주어진 소명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함양군의회에서는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우리에게 닥친 변화의 물결과 지역 난제들을 해소하는데 역량을 결집하여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하는 의정, 신뢰받는 의회』로 군민들이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혜와 힘을 다하여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군민들의 가정과 직장에 웃음꽃이 피어나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1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5,539
오늘 방문자 수 : 55,976
합계 방문자 수 : 308,006,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