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6:29: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임종식 수동농협 조합장 신년사

2022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는 검은 호랑이 흑호의 해라고 합니다. 희귀하고 범상한 호랑이의 기운을

이정훈 기자 / free1831@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31일

임종식 수동농협 조합장 신년사


존경하는 조합원 그리고 고객 여러분!

2022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는 검은 호랑이 흑호의 해라고 합니다. 희귀하고 범상한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새해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특히 우리농업인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코로나 확산 등 계속되는 어려운 현실과 농촌의 일손부족, 인건비 상승 등으로 우리 농업인이 더욱 고단한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농업인들은 묵묵하게 우수농산물 생산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지난날을 돌이켜보면 우리에게 늘 어려움은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우리는 지혜롭게 그 어려움을 이기고 지켜왔습니다.

올해도 여느 해 못지않게 우리 농업인은 지혜와 역량을 모아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도록 합시다.

우리 수동농협 임직원 모두는 농업인조합원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농협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수동농협과 함께 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농협사업 이용을 부탁드리면서 조합원님과 고객님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정훈 기자 / free1831@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98,228
합계 방문자 수 : 308,529,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