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0 오후 01:07: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 축사

국회의원 김태호
이정훈 기자 / free1831@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18일

국회의원 김태호

김태호의원「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 축사 

인터넷함양신문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을 대단히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지역 발전을 견인하고 함양 언론의 발전을 위하여 항상 애쓰시는 인터넷함양신문 우인섭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언택트 매체의 중요성이 커지는 요즘 시대에 지역 이슈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지역 인터넷언론의 역할이 매우 커졌습니다. 

인터넷함양신문은 지난 8년간 지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면서 함양인들의 삶의 목소리를 대변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인터넷함양신문이 함양인들의 든든한 벗이 되어주는 지역 언론의 소임을 다해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예부터‘기록이 역사를 남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잊혀집니다. 인터넷함양신문이 함양인들의 삶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함양의 더 나은 미래를 그려나가는데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인터넷함양신문이 전하는 우리 고장의 소식을 통해 함양군민들이 하나로 뭉쳐서 지금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기틀이 마련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 함양군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함양군민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인터넷함양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김태호









이정훈 기자 / free1831@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18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5,539
오늘 방문자 수 : 77,026
합계 방문자 수 : 308,027,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