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오전 10:53: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창간축사】 김재웅 도의원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 축사

인터넷함양신문 애독자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김재웅 위원장입니다.

이정훈 기자 / free1831@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2일

김재웅 위원장(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김재웅 도의원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 축사


인터넷함양신문 애독자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김재웅 위원장입니다.

지방화 시대에서 진실로 요청되는 지역뉴스와 지역민들의 소식을 찾아내고 알려주는 전국 네트워크의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역사적인 8주년이 있기까지 수고하신 우인섭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의 가장 큰 역할은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로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이정표가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볼 때 ‘인터넷함양신문’에서는 참신한 기획과 앞서가는 정보제공으로 지역경쟁력을 확보하고 함양군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주시고 있습니다.

‘인터넷함양신문’ 임직원 여러분과 애독자 여러분!
세상에는 설탕 같은 말만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소금 같은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대개 소금보다는 설탕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음식을 상하지 않게 하는 것은 설탕이 아니라 소금입니다.

‘인터넷함양신문’에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의 소금 같은 존재가 되어 거짓 없는 진실한 세상을 만들어 주시기 바라고,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으로 지역언론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는 신문이 되길 기대합니다.

“인터넷함양신문 창간 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정훈 기자 / free1831@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697
오늘 방문자 수 : 57,097
합계 방문자 수 : 308,388,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