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5:29: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사회단체

함양 법사랑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20일 오후 박순복 회장 이임·정구상 회장 취임, 함양지구협의회 발전에 최선 다짐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21일

이·취임식에는 지난 6년간 함양 법사랑을 이끌어온 박순복 회장이 이임하고 함양지역 봉사활동을 이끌고 있는 정구상 자원봉사센터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함양 법사랑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20일 오후 박순복 회장 이임·정구상 회장 취임, 함양지구협의회 발전에 최선 다짐

법무부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는 20일 오후 6시30분 함양초등학교 체육관에서 2019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와 황태진 군의회의장, 군의원, 창원지방검찰청 거창지청 주민철 지청장, 거함산 정태영 연합회장, 최일수 연합회부회장, 강호동 합천회장 등 내빈을 비롯해 함양 법사랑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오후 5시30분 정기총회에 이어 본격적인 이·취임식 행사는 국민의례, 감사패 수여, 이임사, 임용장 수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6년간 함양 법사랑을 이끌어온 박순복 회장이 이임하고 함양지역 봉사활동을 이끌고 있는 정구상 자원봉사센터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정구상 신임회장은 “회원 한 분 한 분이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 회원이라는 마음으로 조직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며 “주어진 기간 동안 함양지구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는 범죄예방을 위해 매일 야간 순찰활동과 더불어 청소년 봉사단을 중심으로 학교폭력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는 등 함양을 대표하는 봉사단체이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서는 법사랑 가족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은 물론 홍보활동에 참여가 절실하다”라며 “또한 바닥까지 떨어진 우리 군민들의 자존감 향상을 통해 선비의 고장 함양군의 자존심을 회복될 수 있도록 법사랑 위원회 여러분들이 중심이 되어 부정부패 차단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2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110,483
합계 방문자 수 : 305,96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