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5:29: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사회단체

함양군아동위원협의회 아동위원 위촉장 수여

11일 아동 위원 24명 위촉 임원진 구성, 전임 위원 관내아동 240만원 가량 상품권 기탁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11일

함양군아동위원협의회 아동위원 위촉장 수여

11일 아동 위원 24명 위촉 임원진 구성, 전임 위원 관내아동 240만원 가량 상품권 기탁

함양군아동위원협의회는 11일 오전 군청 소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아동위원 위촉식 및 향후 아동위원들의 활동사항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그동안 함양지역 아동복지에 힘써온 아동위원 임기 만료로 인해 읍면장의 추천을 받은 24명이 위촉되어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신임 오현석 회장과 박정자·배우진·박은숙·서만진·김기영 부회장, 김오순 총무, 차정숙 감사 등 새로운 임원진도 구성됐다.

위촉장 수여 이후 전년도 결산을 비롯해 아동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동복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함양군 아동위원협의회는 보호가 필요한 지역 아동의 발굴 및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등 아동권익 향상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지역 아동들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위촉장 수여 후 “우리 함양의 미래이며 함양을 이끌 주춧돌이 될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며 “앞으로 협의회가 행정의 손이 미치지 못하는 아동들이 없도록 주위를 보살펴 주시고, 또한 건강하고 행복한 함양을 만드는데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형철 전임 회장은 상품권을 전달하고있다.
앞선 지난 9일 전임 김형철 회장과 김오순 부회장, 차정숙 감사, 박미영 총무 등 전임 임원진들이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24명에게 사용해 달라며 240만원 가량의 상품권을 함양군에 기탁했다.

김형철 전임 회장은 상품권 기탁 자리에서 “관내 모든 아동이 차별 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야 하며, 특히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을 발굴하여 지원하는 등 우리 주변의 아동에 대한 관심을 더욱 기울여야 하며, 아동위원님들의 역할이 더욱더 필요하다.”라고 말하였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1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112,385
합계 방문자 수 : 305,969,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