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2:32:4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사회단체

【사회단체】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7월 08일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이상수)는 7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을 비롯한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는 신오남 전임회장의 뒤를 이어 이상수 회장이 취임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올해 초 이상수 신임회장이 선임되어 활동을 시작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이·취임식이 잠정 연기되었다가 열리게 된 이날 이·취임식은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 이임사, 취임사, 축사 및 임원진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신오남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 덕분에 지난 4년 동안 자원봉사협의회 회장으로서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는 회원으로 돌아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님이 훌륭히 이끌어 주셔서 부담이 되고 무거운 책임감이 드는 게 사실”이라면서 “자원봉사협의회를 잘 이끌어 나가면서 맡은바 임무를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군의 손길이 미처 닿지 않는 곳에서 활동하는 여러분들로 인해 함양군이 존재할 수 있다.”면서 “봉사라는 이름 아래 묵묵히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는 약 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매년 사랑의 집 지어주기, 헌집고치기, 사랑의 밥차, 가족 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7월 08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70,621
합계 방문자 수 : 308,501,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