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5:29: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사회종합

【함양농협】 “사랑해요! 함께해요! 상림숲”

함양농협 농가주부모임 국토대청결 운동 전개
정수천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10일

ⓒ 인터넷함양신문
“사랑해요! 함께해요! 상림숲”

함양농협 농가주부모임 국토대청결 운동 전개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은 9일 관내 영농회 농가주부모임(회장 장갑숙) 회원 70여 명과 함께, 천연기념물 제154호인 상림공원 일원에서 국토대청결 운동을 펼쳤다.

영하 5도를 밑도는 매서운 추위속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이뤄진 국토대청결 운동은 상림공원 일대를 돌며 담배꽁초는 물론 과자봉지 등의 생활쓰레기를 줍는 것으로 이뤄졌다.

장갑숙 회장은 “사계절 다른 모습으로 위안이 되고 휴식이 되어주는 상림공원을 농가주부모임 회원여러분의 손길로 가꿀 수 있어 날씨는 추웠지만 마음은 따뜻한 시간이였다. 함께해준 회원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함양농협과 협력하여 보다 다양한 활동을 펼쳐, 함양군을 대표하는 조직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선욱 조합장은 “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함양농협의 각종 사업들에 신뢰와 응원을 아끼지 않고, 대설이 지난 추운 날씨속에서도 귀한시간 내어 국토대청결 운동에 동참하여 주신 농가주부모임 장갑숙회장님 및 회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함양농협과 농가주부모임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것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수천 기자 / 입력 : 2019년 12월 10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18,218
오늘 방문자 수 : 443
합계 방문자 수 : 305,975,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