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오후 05:18: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뉴스초점

【회장선거】 안병명 함양군 체육회장 예비후보 출사표

튼튼한 체육으로 하나 되는 함양 만들기에 앞장!
작지만 강한 체육, 젊은 패기와 추진력과 친화력으로 소통하는 함양체육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03일


안병명 함양군 체육회장 예비후보 출사표

튼튼한 체육으로 하나 되는 함양 만들기에 앞장!
작지만 강한 체육, 젊은 패기와 추진력과 친화력으로 소통하는 함양체육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양체육가족 여러분!
30년이 넘도록 함양군체육에 몸을 담아오면서 (전)함양군축구협회 회장과 함양유소년축구클럽(주) 대표이사. 함양군체육회 수석부회장으로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고민 끝에 이제는 함양체육에 봉사하는 것이 마지막 자세라고 생각해 체육회장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함양군체육회장은 젊은 패기와 친화력을 바탕으로 작지만 강한 함양체육을 만들어 이를 바탕으로 체육회와 이사진, 부회장단, 가맹단체가 소통하는 가운데 군민이 하나 되는 일에 이 한 몸 받친다는 각오를 다지는 자리라 생각합니다.

남다른 오랜 전통에 찬란한 역사를 자랑하던 함양체육이 급격한 인구감소와 30%가 넘는 초고령화에 열악한 지역여건에도 생활체육과 엘리트 체육이 함께하면서 함양체육이 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체육인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무엇이 필요한가를 현장에서 체험했고 비 정치인으로서 체육인답게 정치에 휩싸이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엘리트 체육과 생활 체육을 한 차원 높게 육성하겠습니다.

모두가 잘 알듯이 우리 함양군은 사통팔달 남부내륙의 교통요충지로 울산 간 고속도로의 완공에 맞추어 함양스포츠파크의 조기완공으로 전국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스포츠 인프라를 구축으로 부가가치를 높이는데 보탬이 되도록 군민 모두와 함께 한다는 각오입니다.

특히 침체된 읍. 면체육회와 종목별 가맹단체, 이사진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동기를 부여하고 사명감을 가질 수 있도록 원활한 소통채널을 통해 갈등을 봉합하고 종목별 기반시설 증설과 선수층 보강에도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체육회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처우개선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파크를 비롯한 경기장을 활용한 전국규모의 대회와 동, 하계전지훈련 유치, 언론을 연계한 체육 활동홍보 활동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하기 위함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3년간 코로나 19로 어려운 여건에도 잘 이끌어 오기도 했지만, 말이 아닌 행동으로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이제는 함양군만의 특색있는 종목 발굴과 창단으로 꿈나무 체육육성 지원, 생활체육 확대 방안을 통해 25개 종목 중 사고단체를 신속하게 정상화해 함양을 빚낸 선배체육인과 타지역의 벤치마킹으로 체계를 잡아나가겠습니다.

이제는 함양군체육회만이라도 회장선거를 하지 않고 체육인들의 중지를 모아 추대를 통한 선출을 이루어 내도록 하겠으며, 제일 중요한 함양군과 함양군의회의 협조를 통한 반듯한 함양체육을 만들기 위해 이 한 몸 받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력-
함양중학교 졸업
함양종합고등학교 졸업
진주산업대학교 졸업
경상대학교 행정대학원 지방자치전공 석사

-경력-
(전)위성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전)위성초등학교, 함양중학교 운영위원장
(전)함양로타리클럽 회장
(전)국제로타리 3590지구 제3지역 총재특별대표
(전)함양군축구협회회장 12년 역임
(현)함양유소년축구클럽 대표이사
(현)학교운동부지도자 관리위원회 위원
(현)함양군장학회 이사
(현)함양군체육회 수석부회장

-생년월일-
1960년 4월 27일생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0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6,089
합계 방문자 수 : 308,436,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