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6:29: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변화의 바람 서필상과 함께 해주십시오.”

서필상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수 후보 선출에 대한 입장밝혀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4월 27일
서필상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수 예비후보
“변화의 바람 서필상과 함께 해주십시오.”

서필상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수 후보 선출에 대한 입장밝혀

“변화와 개혁으로 함양군민이 안심하고 믿고 맡기며, 부끄럽지 않고, 자랑하고 싶은 함양군을 만들겠습니다.”

“깨끗하고 책임지는 군수로, 군민들이 마음 줄 곳, 마음 둘 곳을 만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서필상 후보는 위 내용을 후보의 고향 서상장터 출마기자 회견을 하면서 군민들과 굳게 약속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서필상이 되겠어?... 함양은 안 바뀐다니까.. 함양은 안돼” 라고 의심하고, 주저할 때, 정작 우리 함양군민들은 서필상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서필상이 잘 나서가 아니라, 우리 군민들이 서필상으로 상징되는 새로움과 변화를 선택한 것이라 여기고, 지지자 여러분들의 마음을 무거운 책임감으로 받아 안겠습니다.

우리는 이름도 잘 알지 못하지만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해 단시간에 “서필상펀드”를 채워주신 지자들과 더불어민주당 군수후보 경선과정에서 변화를 요구하는 군민들을 보면서 변화에 대한 열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로소 함양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한 것입니다. 변화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와 열망을 담아 더불어민주당 서필상은 본선에서 꼭 승리하겠습니다.

정치는 비젼을 제시하되 강제하지 않으며, 설득하되 배제하지 않는 것입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는 가훈처럼 한사람도 배제하지 않고, 단 한 발짝이라도 온 군민이 함께 내딛기를 희망합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민주당 후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서필상 혼자가 아니라,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하겠습니다.
서필상 혼자가 아니라, 온 군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지지하고 함께 해주신 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변화의 바람과 서필상과 함께 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년4월26일
더불어 민주당 함양군수 예비후보 서필상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4월 27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07,165
오늘 방문자 수 : 21,322
합계 방문자 수 : 308,559,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