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6:29: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김희순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의원 비례대표

“군민에게 드리는 김희순의 12가지 약속!”... “이웃집 아줌마 같은 군의원 되겠습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22일
                           김희순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의원 비례대표 예비후보
김희순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의원 비례대표

“군민에게 드리는 김희순의 12가지 약속!”... “이웃집 아줌마 같은 군의원 되겠습니다”

경상남도 함양군의원 비례대표에 출마한 김희순씨가 비례대표 군의원을 선택하며 출마에 따른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김희순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예비후보는 “저는 1965년 경남 함양의 산골, 엄격한 선비의 집안에서 태어나, 함양에서 초,중,고교를 졸업하고, 함양군여성단체 협의회회장 등 지역사회활동을 하며, 함양의 제반 문제를 심각하게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해 왔다.”고 밝히며, “함양은 인구 4만의 초고령, 노인중심 지역으로 심각한 존립의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전임 군수들이 부정비리로 법적 처벌을 받은, 청렴도 최하위의 지역이며, 군수와 군정을 견제하고 감시해야할 의회는 전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며 출마의 심경을 말했다.

그러면서 김희순씨는 “제가 어린 시절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꿈꾸든 세상은 이제 멀어져만 가는 것 같아, 제가 군 의회에 진출하여, 잠자는 군민의 권리를 찾아주고자 다짐하고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김희순 비례대표 후보는 본인이 군 의회에 진출하면 다음문제에 집중할 계획서를 밝혔다.

1. 함양의 전통문화유적을 토대로, 전국제일의 역사문화도시로 복원하겠습니다.

2. 함양읍의 도시기본계획을 재정비하여, 물길과 바람 길이 살아 움직이는 친자연 녹색도시로 만들겠습니다.

3. 함양제일고를 전국제일의 농업중심 특성화고로 육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역인제, 서상고 안의고,함양고,제일고의 우수학생을 군공무원으로 년8명 이상 채용하도록 하겠습니다.

4. 함양의 하천(엄천강,위천,용추계곡 등)을 친환경 생태하천으로 복원 하겠습니다.

5. 인구유입정책과 여성 및 다문화 이주여성의 복지와 정착을 담당할 인구정책과를 신설 하여, 실질적인 대책을 수립하겠습니다. 
 
함양은 특정정당의 지방권력 20년 독점으로, 군의회의 감시와 견제의 기능이 상실되어 군의회와 행정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되지 못하고 있었으며, 군 예산이 낭비되고 특정토착세력에 집중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부조리를 과감히 청산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이 주인이 되는 합리적인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그리고 군수의 인사비리를 철저히 감시하여, 능력에 따라 기회가 균등이 보장되는 평등한 군행정, 그리고 농민과 여성이 차별받지 않는 행복한 함양군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겠습니다.


Ⅰ. 학력·경력
1.학력
-함양초등학교 64회졸업
-함양여중 19회졸업
-함양여종고 18회졸업


2.경력
-전) 함양군 여성단체 협의회장
-전) 함양 상림 로타리클럽 회장
-전) 함양군 학부모협의회 회장
-전) 연꽃요양원 요양보호사

Ⅱ 공약사항

“군민에게 드리는 김희순의 12가지 약속!”

1.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 확대 정비
-도시화 핵가족화 등으로 자연발생적으로 존재하던 지역 내 이웃 간 인간관계복원 하겠습니다.

2.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임대주택의 장애인 쿼터제 등 장애인 주거권을 보장하겠습니다.

3. 어린이 주간 보호센타 설치
-핵가족화로 인한 가족돌봄기능 강화로 자녀 돌봄 사각지대 해소하겠습니다.

4. 어린이 전문도서관 설치
-어린이 문화공간으로, 어린이의 다양한 체험과 건전한 인격형성에 기여하겠습니다.

5. 생태농업 활성화로, 항노화 특화 자연 촌락조성
-생태 농업육성으로 농업경쟁력을 강화 하여, 경남 미래전략사업인 항노화산업 메카로 조성하겠습니다.

6. 노인문제와 인구정책
-인구정책과 신설로 선별적 체계적 관리 시스템 구축하겠습니다.

7. 지역인재 할당제 도입
- 제일고, 안의고, 함양고, 서상고의 지역우수인재의 군공무원 특채를 확대 (년8명이상) 하겠습니다.

8. 함양 도시기본계획 재정비
- 함양의 도시기본계획을 재정비하여, 물길과 바람 길이 살아 움직이는 친자연 녹색도시로 만들겠습니다.

9. 함양읍 미관정비
- 무질서한 간판을 재정비하고, 상림의 전선과 전신주를 지중화하여 함양의 미관을 개선하겠습니다.

10. 생태공원 생태 주차장 조성
- 주차공간과 도시 녹지공간 확충으로 함양읍 주거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11. 노인복지를 현실화 하겠습니다.
- 80세이상 노인에게 목욕비와 이발비를 제공하겠습니다.
- 마을 회관에 태양관 전기 시설을 설치하겠습니다.

12. 주민자치센타의 활성화
-문화공간을 넘어서 읍,면 지역 발전 청사진을 제시의 장으로 만들겠습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2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98,460
합계 방문자 수 : 308,529,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