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0 오후 01:07: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박재용은 “장롱 속에서 잠자는 군민의 권리를 군민에게 돌려 드리겠습니다.”

함양군민의 명령!!!··· 함양포청천 박재용은 도둑놈을 잡아라!!!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6월 03일

박재용은 “장롱 속에서 잠자는 군민의 권리를 군민에게 돌려 드리겠습니다.”

함양군민의 명령!!!··· 함양포청천 박재용은 도둑놈을 잡아라!!!


박재용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후보가 선거전이 시작되자 “군민여러분의 소중한 민의를 받들어 투명하고 깨끗한 의정활동으로 부정부패, 직권남용, 이권개입, 예산낭비를 철저히 감시하겠다”며 정치인으로서의 의미지 부각에 정열을 불태우고 있다.

박재용 도의원 후보는 “집권여당의 힘있는 도의원으로서 함양 발전을 위한 국비와 도비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이고, 각종 정책 사업을 유치하겠으며, 자리를 이용해 자기 주머니를 챙기는 ‘사업꾼’, 당선되면 목에 잔뜩 힘이 들어가는 ‘권력형 정치꾼’이 아니라, 낮은 자세로 군민과 소통하는 ‘참일꾼’이 되겠다.”며 군민들에게 약속하고 있다.

박 후보는 “함양군은 거듭된 군수의 낙마로 좌초 위기에 놓여있고, ‘선비의 고장’이 아니라, ‘선거의 고장’이라는 불명예를 뒤집어쓰고 말았으며, 금품선거의 피해는 오르지 군민에게 돌아 왔지만 이제는 깨끗한 선거, 정책으로 평가받는 선거가 되어한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또 “저는 분열이 아닌 통합, 탈법과 비방이 아닌 공명선거를 실천하겠으며, 검증된 저의 경험과 능력, 그리고 공약으로 군민여러분의 선택을 받아 이번 선거가 대한민국과 경남, 그리고 우리 함양의 미래를 결정되는 만큼 군민여러분이 현명한 판단으로 ‘참일꾼’인 저 박재용을 선택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1. 박재용의 약속

1) 저출산 고령화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구정책과를 신설 하겠습니다.

2) 도시기반시설 재정비로 친자연적 도시환경을 만들겠습니다. 물길과 바람 길이 살아 움직이는 생활공간을 만들겠습니다.

3) 중부내륙 교통 거점이라는 특성을 살린 물류센터 유치 등으로 해소하겠습니다.
대규모 사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입니다. 또한 함양의 기간산업인 농업기반 확충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로 살림살이가 나아지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노인·여성·장애인복지관 건립과 복지안전망 확대를 통해 더블어함께 하는 함양을 만들겠습니다.

4) 청정 자연환경과 문화유산에 기반한 항노화산업과 관광산업 육성으로 함양의 미 래 경쟁력을 확보하겠습니다.

5) 관내 고교 졸업생의 군청 공무원 특채 확대를 비롯 복합교육센터건립(교육청·도서관·청소년문화공간), 무상급식 고교 확대 등으로 인재양성의 기반을 조성하겠습니다.


박재용 후보는 “역사를 바꾸려면 사람부터 바꾸어야 합니다. 깨끗하고 능력있는 ‘함양 포청천’ 저 박재용이 함양의 부패 고리를 끊는 ‘청렴 마중물’이 되겠습니다.”라고 하며, “저 포청천 박재용은 능력에 따라 기회가 균등히 보장되는 정의로운 세상, 깨끗한 함양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라고 하며 정치신인의 의미지 탈피로 선거전이 후끈 달아 오르고 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6월 0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5,539
오늘 방문자 수 : 123,967
합계 방문자 수 : 308,074,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