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8 오후 08:07:3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1일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강석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2020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이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 어려움 속에서도 생업을 지키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의 값진 땀과 노고에 깊은 경의를 전합니다.

여러분들의 믿음과 성원에 힘입어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그리고 원내부대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서 막중한 책임이 함께 한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지역의 수많은 농정 현안 등을 마주하며 숨 가쁘게 달렸습니다. 농업·농촌을 위해, 함양군을 위해, 보다 어렵고 힘든 약자를 위해 더 귀 기울이고 더 가까이 다가서고자 노력했습니다. 현장의 목소리는 국가 정책과 국회 입법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오로지 대한민국과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함양의 현안 사업들과 농업농촌을 위한 사업들이 실현 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함양~울산 고속도로 건설사업 사업비 증액편성, 산양삼 특화산업 진흥센터 건립, 함양군 신 활력 플러스 사업 선정,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선정과 함양읍 국도 24호선 병목지점 개선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사랑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2020 함양 산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는 군민 여러분과 함양군의 힘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양의 미래를 위해 뜻을 모아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저도 여러분의 성원에 대한 보답은 오직 일뿐이라고 생각하며 함양 발전을 위한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농업·농촌의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농민이 존중받고 청년이 농사짓고 싶은 함양, 누구나 살고 싶은 함양을 만드는데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정치를 시작했던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민생 최우선 의정활동으로 군민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여러분 곁에 늘 함께 하는 국회의원 강 석 진 올림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4,841
오늘 방문자 수 : 38,474
합계 방문자 수 : 307,86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