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7 오후 01:37: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행정

함양군 엑스포 붐 조성 귀성객 대상 홍보전

2일 서춘수 군수 등 고속도로 함양휴게소·함양IC서 엑스포·함양군 대대적 홍보활동 펼쳐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03일

함양군은 함양의 관문인 함양IC 요금소 앞에서 설명 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환영인사와 함께 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함양군 엑스포 붐 조성 귀성객 대상 홍보전

2일 서춘수 군수 등 고속도로 함양휴게소·함양IC서 엑스포·함양군 대대적 홍보활동 펼쳐

함양군이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붐 조성을 위해 설 명절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전을 펼쳤다.

 함양군은 황금 돼지의 해 설 명절을 맞아 2일 고속도로 함양휴게소와 함양IC에서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해 강임기 부군수, 국·과장과 엑스포 조직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고속도로 이용객과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군은 진주, 통영, 거제 등 경남지역 귀성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함양휴게소 하행선에서 엑스포 리플릿을 배부하며 이제 1년 7개월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를 홍보하며 귀성객들에게 일대일 찾아가는 홍보 마케팅을 실시했다.

특히 가족단위 귀성객들에게 산삼의 이미지를 각인 시키고 친근감을 유도하기 위해 ‘사니 사미’ 캐릭터를 활용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어 군은 함양의 관문인 함양IC 요금소 앞에서 설명 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환영인사와 함께 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이에 앞서 서춘수 군수는 지리산 함양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들을 만난 자리에서 장바구니 물가 동향을 파악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아울러 군민들에게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 줄 것을 당부했다.



서춘수 군수는 “가족과 친지들이 모이는 설 명절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의 최적기”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로 엑스포 붐 조성과 함께 함양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산삼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함양을 중심으로 산삼융복합 항노화산업의 중심지 함양의 위상을 정립하기 위하여, ‘일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14일까지 20일간 함양 상림공원 일원을 주행사장으로, 휴양·치유 복합 관광단지로 조성중인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일원을 부행사장으로 하여 총 6,743천㎡(2,039천평)에서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0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69,422
오늘 방문자 수 : 51,473
합계 방문자 수 : 99,284,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