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오후 05:18: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정치행정

【총선뉴스】 “강한 후보 서필상은 반드시 이깁니다.”

더불어민주당 서필상 후보, 2일(수) 함양 전통재래시장에서 출정식
“안정한 선거, 희망의 선거”로 30년만의 지방정권 교체 다짐
주민 체감형 공약과 진심으로 13일간의 대장정 돌입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4월 02일

서필상 후보를 비롯한 캠프 관계자와 지역 유력 인사 및 주민 등 수십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출정식은 주요 공약 발표와 찬조 연설 그리고 서필상 후보의 출사표로 13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강한 후보 서필상은 반드시 이깁니다.”

더불어민주당 서필상 후보, 2일(수) 함양 전통재래시장에서 출정식 
“안정한 선거, 희망의 선거”로 30년만의 지방정권 교체 다짐
주민 체감형 공약과 진심으로 13일간의 대장정 돌입 

더불어민주당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구의 서필상 후보는 4우러 2일(수), 함양읍 전통재래시장 입구에서 출정식을 갖고 13일간의 선거전에 돌입했다. 

서필상 후보를 비롯한 캠프 관계자, 지역 유력 인사, 주민 등 00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출정식은 주요 공약 발표, 찬조 연설, 그리고 서필상 후보의 출사표로 이어졌다. 

4월 1일, 산청군에서 코로나19의 새로운 확진자가 나온 가운데 열린 이번 출정식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엄격하게 지키는 “안전한 선거, 희망의 선거”의 첫 걸음으로 진행되었다.

출정식은 인사말에 이어 지역 주민들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주민들의 내일에 대한 희망을 약속할 있는 서필상 후보만의 주민체감형 공약들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철도교통에서 소외된 우리 지역을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철도로 이어주는 “대진·달빛내륙철도 4차 철도망 구축계획”, 지리산, 덕유산, 가야산 등 지역 내 3개 국립공원을 연계한 “선비문화 및 항노화 관광단지 벨트화“, 그리고 농민들의 안정된 활동과 농민들에게 월 30만원의 기본소득을 지원해 지속적인 영농활동을 보장하는 ”농민기본소득제“ 등 지역 주민들의 공감대를 얻는 다양한 공약들이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공약 발표에 이어서 권문상 전 지역위원장, 이영재 함양군의원, 김일수 함양시민연대 운영위원장의 찬조 연설이 이어졌다.  

이영재 군의원은 “서필상 후보는 그동안의 지역 활동에서 보여주었듯이 우리 지역을 가장 잘 이해하고, 우리가 바라는 것을 실현시킬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하며, 서필상 후보의 추진력을 높이 평가하였으며, 

김일수 위원장은 “강력한 정부, 강력한 여당의 두 어깨에 타고 있는 서필상 후보는 30여년간 지역감정과 색깔론에 기대고 있는 무능하고 노쇠한 지방권력을 뒤집을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하며 서필상 후보에 대한 강한 기대를 드러냈다. 

서필상 후보는 “드디어 나의 삶 그리고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변혁의 13일이 시작되었다.” 고 연설을 시작하였고, “지금까지 한나라당 새누리당 자유한국당으로 이어져온 국회의원들이 지역을 위해 한 일이 무엇이냐”고 주민들에게 물었고, 청중들은 이 부분에서 동감의 박수를 보냈다. 

이어서 “힘있는 여당 후보 서필상은 반드시 이깁니다. 우리 지역 여러분들 모두의 힘을 모아 반드시 이기겠습니다. 풍요로움이 산을 이루고, 정의로움이 강물이 되어 흐르는 새로운 산청, 함양, 거창, 합천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라고 마무리 하면서 21대 총선의 출사표를 던졌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4월 0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697
오늘 방문자 수 : 86,038
합계 방문자 수 : 308,417,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