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3 오후 08:34: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교육

【마천초교】 깨끗한 교육환경, 행복한 학교 만들기

마천초, 청렴동아리 환경 정화 봉사활동 실시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7월 31일

깨끗한 교육환경, 행복한 학교 만들기

마천초, 청렴동아리 환경 정화 봉사활동 실시

마천초등학교(교장 서춘래)는 7월 30일(목) 여름철 자연재난을 대비하여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학교 주변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봉사활동은 마천초등학교 청렴동아리 “청렴참살이” 회원(전교직원)이 참여하여 “깨끗한 교육환경,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마천초등학교 청렴동아리는 지난 4월 학교 내 방치되었던 쓰레기를 정리하고, 잡목들을 치우는 봉사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집중호우로 막힌 배수로의 폐기물과 토사를 치워 학교 주변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 활동을 통해 회원들은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고 소통과 공감의 청렴 문화를 확산하여 깨끗하고 신뢰받는 행복한 마천교육을 만들어 가는 데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렴동아리 “청렴참살이” 회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교직원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부족해서 매우 아쉬웠는데 회원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청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 있는 시간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천초등학교는 매월 청렴의 날을 운영하여 청렴 캠페인, 반부패ㆍ청렴교육, 청렴 문화행사, 청렴 봉사활동 등 청렴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청렴 행사를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7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697
오늘 방문자 수 : 6,068
합계 방문자 수 : 308,337,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