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2-14 오전 11:41:0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체육

제1회 함양스포츠클럽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개최

전국 9개 유소년 농구클럽에서 선수 및 관계자 500여명 참가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04일

제1회 함양스포츠클럽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개최

전국 9개 유소년 농구클럽에서 선수 및 관계자 500여명 참가

(사)함양스포츠클럽이 주최, 주관하고 대한체육회,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함양군이 후원한 제1회 함양스포츠클럽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가 11월 30일 함양중학교와 함양제일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열린 대회에서는 함양스포츠클럽, LG세이커스 유소년 농구클럽, 울산 모비스 피버스 유소년 농구클럽, 창원 프렌즈 농구클럽, 울산 한마음 농구단, 정봉영 농구교실, 울산 MID, 이승민 농규교실, 모션스포츠 등 전국 9개 유소년 농구클럽에서 선수 및 관계자 500여명이 참여했다.



개회식에는 배재성 함양스포츠클럽 부회장, 황태진 함양군의회의장, 임재구 경상남도의원, 이용권 함양군의원, 임채숙 함양군의원, 진병영 전 농구협회장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했다.



함양스포츠클럽 배재성 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제1회 함양스포츠클럽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는 함양스포츠클럽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전국대회이기 때문에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전국의 유소년 농구 선수들이 모여 농구를 통해 서로의 기량을 겨루고 지역간의 우의를 쌓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날 경기는 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 중등부 경기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예선 리그 경기 후 토너먼트 경기로 우승, 준우승, 공동3위에게 트로피와 시상품이 주어졌다.



함양스포츠클럽 유소년 농구 선수들은 열띤 경기를 치루고 중등부 준우승을 차지하는 성적을 거뒀으며 초등저학년부와 고학년부는 아쉽게도 입상을 하지 못했다.

<대회결과>

◇초등저학년부
△우승=LG세이커스 유소년 농구클럽
△준우승=울산 모비스 피버스 유소년 농구클럽
△공동3위=창원 프렌즈 농구클럽, 울산 한마음 농구단

◇초등고학년부
△우승=창원 프렌즈 농구클럽
△준우승=LG세이커스 유소년 농구클럽
△공동3위=정봉영 농구교실, 울산 MID

◇중등부
△우승=울산 모비스 피버스 유소년 농구클럽
△준우승=함양스포츠클럽
△공동3위=이승민 농구교실, 모션스포츠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04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89,372
오늘 방문자 수 : 48,796
합계 방문자 수 : 123,640,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