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08-12 오후 05:41: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스포츠

【체육인밤】 함양 체육 힘찬 도약 다짐하는 체육인의 밤 행사

20일 체육회 임원·가맹단체회원 등 200여명 참여, 공로상·지도상·우수선수상·감사패 등 수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23일

서춘수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난 한 해 동안 군 체육 활성화와 함양군의 위상 재고를 위해 땀 흘리신 체육회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올해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욱 힘찬 도약을 군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다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 체육 힘찬 도약 다짐하는 체육인의 밤 행사

20일 체육회 임원·가맹단체회원 등 200여명 참여, 공로상·지도상·우수선수상·감사패 등 수여

함양군 체육의 한해를 결산하고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2019 함양군 체육인의 밤’ 행사가 20일 오후 6시30분 성림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함양군체육회 회장인 서춘수 군수를 비롯해 황태진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임재구 도의원 등 내빈, 체육회 임원 및 가맹단체 임원, 읍면 체육회장 및 사무국장, 원로 체육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19년 한해를 되돌아보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는 함양 체육 발전에 힘써 온 유공자들을 시상함으로써 체육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켰다. 

개회선언에 이어 2019년 경과보고, 우수 선수상 및 지도자상, 감사패, 공로상 수여에 이어 인사말,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되었다. 



이날 공로상으로 단체상에 함양군체조협회 안의실버체조단(회장 김경자)이, 개인상에는 박웅기 함양군야구협회 전무이사·정위철 함양군농구협회 회장·송찬길 함양군탁구협회 전무이사·김현준 함양군테니스협회 홍보이사·차한규 함양군파크골프협회 前회장·최무신 함양군태권도협회 전무이사·하옥수 함양군게이트볼협회 읍분회 임원 등 7명이 수상했다.

또 대한체육회 우수강사상에 손정우 체육지도자가, 함양군체육회 지도자상에는 김혜은 함양군체조협회 지도자, 우수선수상에는 노가은(경남체고 3년·태권도) 선수가, 감사패는 장인철 재거제함양향우회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앞서 함양군체육회는 13일 오전 11시 체육회 사무국에서 부회장단 및 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회장단회의를 열고 수상자들을 선정했다.

이날 함양군체육회 회장인 서춘수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난 한 해 동안 군 체육 활성화와 함양군의 위상 재고를 위해 땀 흘리신 체육회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올해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욱 힘찬 도약을 군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다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2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086
오늘 방문자 수 : 14,974
합계 방문자 수 : 145,794,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