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5:29: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부산이 웃음바다가 되도록 돕겠습니다”

자랑스런 출향인 이경신 재부향우회장 ‘BICF 자문단 창립총회’ 초대회장 선출됐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5년 06월 30일
↑↑ KNN에서 인물포커스 인터뷰를 하고있는 이경신회장(재부함양군향우회장)
123ⓒ 인터넷함양신문
“부산이 웃음바다가 되도록 돕겠습니다”

자랑스런 출향인 이경신 재부향우회장 ‘BICF 자문단 창립총회’ 초대회장 선출됐다.

↑↑ KNN스튜디오에서 행사관련 설명을 하고있는 이경신회장
123ⓒ 인터넷함양신문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본격 시동 걸었다!
‘BICF 자문단 창립총회’ 성황리에 개최!
어마무시한 스케일+웃음폭탄으로 중무장한 축제 예감!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지역 정재계 인사+유명 개그맨 참석한 ‘BICF 자문단 창립총회’로 화려한 서막 열었다!

↑↑ 개그맨 전유성과 김준호와 함께 기념촬영한 이경신회장
123ⓒ 인터넷함양신문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BICF 자문단 창립총회’ 개최! 축제 성공 기리고 후원 약속! 세계적 축제로의 도약 성큼!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가 ’BICF 자문단 창립총회:회장 이경신(재부함양군향우회장)‘를 시작으로 페스티벌의 신호탄을 성황리에 쏘아 올렸다.

↑↑ 자문단 창립총회를 마치고 기념촬영
123ⓒ 인터넷함양신문
지난 29일(금) 부산 해운대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이번 총회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성공을 위해 내로라하는 지역 정재계 인사들과 유명 개그맨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동 조직위원장인 이진복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재본 부산시의원,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이경신 바르게살기 부산시 회장 등은 물론, 집행위원장을 맡은 개그맨 김준호와 전유성, 김대희, 김준현, 남희석, 김원효, 변기수 등도 참여해 축제의 도약을 함께 다진 것.

올해로 3회를 맞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BICF 자문단 창립총회‘를 열게 된 것은 지속적이고 공신력 있는 행사로 거듭나기 위한 첫 걸음인 만큼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특히, 총회에 참석한 이들은 자문위원단을 조직해 페스티벌의 성공을 기리고 후원을 약속했다고 전해져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로써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세계적 축제로 도약하려는 꿈에 한층 가까이 다가설 것을 예고해 올해는 어떤 웃음폭탄으로 중무장했을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한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자문위원단을 구성하고 총회를 개최해 많은 관계자들이 행사의 발전을 위한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였다”며 “성공적으로 총회를 마친 만큼 본 행사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부산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코미디 축제 브랜드 확립을 목적으로 개최된 아시아 최초 코미디 페스티벌.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선사하고 코미디의 한류열풍 선도, 코미디언들에게 기회와 축제의 장 마련 등을 목표로 2013년부터 3년째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축제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끼운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오는 8월 28일(금)부터 31일(월) 나흘 동안 부산 영화의전당 등에서 화려한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경신 초대회장은 "초대회장으로 선출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부산이 웃음바다가 되도록 열심히 도울 생각"이라며 "부산시민을 비롯하여 많은 국민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5년 06월 30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109,236
합계 방문자 수 : 305,965,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