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9-19 오후 04:11:4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향우인

【향우소식】 재창원 함양 향우회 고향발전·엑스포 성공개최 다짐

5일 재창원함양군향우회 정기총회, 감사패·장학금 기탁 등 고향의 정 나눠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6월 07일

김동구 창원향우회 회장이 서춘수 군수에게 고향 함양의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백만원의 장학금을 (사)함양군장학회에 전달했다.
재창원 함양 향우회 고향발전·엑스포 성공개최 다짐

5일 재창원함양군향우회 정기총회, 감사패·장학금 기탁 등 고향의 정 나눠

재창원함양군향우회(회장 김동구) 정기총회가 5일 오후 7시 창원 앰배서더호텔 그랜드볼륨홀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군의원, 엑스포 조직위 장순천 사무처장을 비롯해 강석진·여영국 국회의원, 허성무 창원시장 등 내빈은 물론 정대균 경남MBC사장, 노충식 한국은행 경남본부장, 하충식 한마음병원장 등 출향인들도 대거 참여해 정기총회를 축하했다.

3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는 식전행사에 이어 회기입장, 개회선언, 대회사 및 축사, 감사패 전달, 장학증서 전달, 공로패 전달, 화합행사가 이어졌다.

서춘수 군수는 재창원 향우회 발전과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고향발전을 위해 힘쓴 이재성 직전회장과 허덕한·최동식 자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김동구 창원향우회 회장은 서춘수 군수에게 고향 함양의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백만원의 장학금을 (사)함양군장학회에 전달했다.

김동구 향우회장은 “고향 함양이 날로 발전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향우들은 힘이 나고 뿌듯함을 느낀다”라며 “2020함양엑스포 개최와 고향 발전을 위해 창원향우회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내년에 개최하는 산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는 우리 함양을 불로장생의 힐링도시로 세계속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그로인한 부가가치 또한 엄청날 것”이라며 “함양군의 버팀목인 향우 여러분께서 고향발전을 위해 열정으로 성원해 주시고 참여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6월 07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79,640
오늘 방문자 수 : 1,498
합계 방문자 수 : 116,23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