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0 오후 01:07: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사회단체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상남도 함양지회 제9대 회장단 출범

제8-9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비정상적인 관행을 고치고 공정한 기회와 질서를 확립하겠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13일

ⓒ 인터넷함양신문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상남도 함양지회 제9대 회장단 출범

제8-9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비정상적인 관행을 고치고 공정한 기회와 질서를 확립하겠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상남도 함양지회(회장 김판수)가 1월 10일 제8-9대 회장 이·취임식 및 제9대 회장단을 출범시켰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이하 협의회)는 지난 10일 서춘수 함양군수와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과 군의원이 내빈으로 참석한 가운데 제9대 회장단이 출범하면서 건설기계의 도약의 길을 걷게되었다.

이날 취임한 정희석 회장은 취임사에서 “경상남도 함양지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부족한 저에게 희망과 신뢰를 보내어주신 회원 여러분과 17개 지역을 대표하여 이•취임식을 축하해주러 오신 지회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내 외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취임사를 했다.



ⓒ 인터넷함양신문
정 회장은 “9대 회장으로 선출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면서도 앞으로 감당해 나가야할 과제와 임무를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모두에게 공정한 기회가 주어져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경남함양지회 ”를 만들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 인터넷함양신문
그러면서 그는 “어려운 때 일수록 기본과 원칙에 충실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비정상적인 관행을 고치고 공정한 기회와 질서를 확립하여 기초가 튼튼한 함양지회를 만드는 것이 지금 이 시점에 경남함양지회에 맡겨진 소명이라 생각하며, 앞으로 저와 함께 이 소명을 완수 하는데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 인터넷함양신문
정 회장은 “여러분께서 지금처럼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다면 앞으로 제가 힘써 일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욱 발전되고 개선된 경남함양지회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 뜻 깊은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셔서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취임사를 가름했다.

한편, 이날 협의회에 취임한 정희석 회장을 필두로 함양지회를 이끌어갈 새로운 집행부에는 부회장에 임정우,이진원씨가 사무국장는 오승환씨 감사에는 방영호씨가 선출되었다. 또, 자원봉사위윈장에는 한재근, 체육부장 이상현, 소형위원장:변영식, 중형위원장:이상균, 대형위원장:최영대, 순찰차장:김종환씨가 선임되었으며, 지역이사에는 김혜진, 오영록, 정근수, 이광희, 이창동, 민인보, 김민곤, 최상록, 이갑동, 석홍열씨가 선임되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1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128,708
오늘 방문자 수 : 3,901
합계 방문자 수 : 308,08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