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1:35:4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정치행정

강석진 의원, 추석 맞이 서민경제 점검&민심 청취 나서

서울과 지역 오가며 사회복지시설·전통시장 방문, 주민 고충청취 등 다양한 활동 이어가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9월 11일

강석진 의원, 추석 맞이 서민경제 점검&민심 청취 나서

서울과 지역 오가며 사회복지시설·전통시장 방문, 주민 고충청취 등 다양한 활동 이어가

자유한국당 강석진 국회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군)이 한가위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따듯한 마음을 나누기 위한 사회복지시설방문과 지역 내 전통시장·상가 방문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5일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에 취임한 이후 경남도당위원장 첫 공식일정으로 6(금)일 오전 경남지체장애인협회 거창군지회를 방문한 것을 시작으로 지역 활동에 나선 강 의원은 오후에는 산청에서 4개군 산림조합장들을 만나 임업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7(토)일 오전에는 거창향교와 안의향교 추기석전대제에 방문하고, 오후에는 함양군 도의원 군의원들과 함께 함양 전통시장에 들러 한가위를 앞둔 군민들의 민심에 귀 기울였다.

8(일)일에는 함양산삼마라톤 대회, 함양산삼축제 전국사진촬영대회와 성공기원 고유제에 방문해 함양산삼축제의 성공을 기원했으며 오후에는 합천전통시장에 들러 군민들과 소통했다.

9(월)오전에는 산청 생초, 시천면 이장회의에 참석해 농촌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이후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 강행에 따른 긴급의원총회 참석을 위해 상경하여 ‘조국임명 철회, 문재인 정권 규탄 집회’에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을 이어갔다.

11(수)일 오전에는 산청시장에 들러 주민들에게 명절인사를 드릴 예정이며, 오후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4개군 지부장 및 농산물품질관리원 4개군 소장과 함께 원산지 표시제 개선 및 건전한 제도 정착을 위한 간담회를 거창 국회의원사무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12(목)일은 거창시장과 버스터미널에 들러 민심을 경청할 예정이다.



강의원은“명절의 따뜻한 정을 더 많은 주민들과 나누고자 각 군 전통시장과 상가를 방문해 주민분들께 인사도 드리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부지런하고 일 잘하는 현장 정치인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강 의원은“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지역민 모두가 넉넉한 연휴 보내시고 가족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의원은 주민들을 만나는 현장방문 틈틈이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 강행을 규탄하는 1인 피켓시위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9월 1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4,841
오늘 방문자 수 : 73,486
합계 방문자 수 : 307,898,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