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1:01:0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정치행정

【함양경찰】 함양署 「BeST one-team」교통사고 예방 간담회 개최

유관기관·협력단체 합동 교통사고 예방 활동 전개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3월 17일

 인터넷함양신문
함양署 「BeST one-team」교통사고 예방 간담회 개최

유관기관·협력단체 합동 교통사고 예방 활동 전개 

함양경찰서(서장 김현환)에서는 3월 17일(금) 14:00경 함양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유관기관(함양군청, 도로교통공단) 및 협력단체(모범운전자회, 수동 녹색어머니회)와 함께「BeST one-team」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BeST one-team」이란 Be linked(연계), everything(업무), Safety(안전), Traffic(교통)으로, 교통안전과 관련된 여러 기관의 분산되어 있는 업무들을 서로 연계하기 위한 실무자 중심의 협의체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해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각종 모임,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교통사고도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와 함께 교통안전교육·홍보 및 교통단속 방향 등 교통사망사고 예방에 대해 논의하였다.

현재 함양경찰서는 마을회관을 방문하여 마을주민 대상 소규모 찾아가는 시청각 교육을 진행하고, 차량(특히 신호위반) 음주운전·안전띠·안전모 미착용 등 중요법규위반 행위를 집중단속하며 교통사고 예방에 주력하고 있다.




김현환 함양경찰서장은 “지난해 교통사망사고가 많이 발생하였고 대부분이 노인 보행자 사고이다. 더이상 이런 안타까운 교통사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BeST one-team」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3월 17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지적재조사에 관한 특별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 
【공고·고시】 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및 ..  
어제 방문자 수 : 99,378
오늘 방문자 수 : 67,230
합계 방문자 수 : 308,498,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