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후 02:40: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정치행정

함양군 미국 자매결연지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진병영 함양군수, 미국 시장개척단 일정 중 자매결연지 경제인과의 만남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5월 23일

미국 몽고메리타운십을 방문한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하여 함양군방문단들

함양군, 미국 자매결연지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진병영 함양군수, 미국 시장개척단 일정 중 자매결연지 경제인과의 만남

함양군 미국 시장개척단 대표단이 자매결연도시 펜실베니아주 몽고메리타운십과 함양 출신 장용진 대표가 운영하는 Kiss사를 방문하여 함양군 농산물 홍보는 물론 국제우호협력 관계를 강화하는데 힘썼다.



미국 재미교포가 경영하는 키스사를 방문하여 기념찰영

진병영 함양군수를 단장으로 관내 수출업체, 군 관계자 등이 참여한 함양군 미국 시장개척단은 23일(현지시간 22일 오전 11시) 자매도시인 몽고메리타운십을 방문하여 양봉필 21세기 한중미지도자협의회 사무총장, 탄야 뱀포드 시의장과 시의원, 게리 허버트 랜스데일시장 등 주류 인사들과의 면담으로 군 알리기에 주력했다.

 

미국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또한 미국 내에서 함양군 홍보와 위상 제고에 힘쓰고 있는 매들린 딘 연방 국회의원과 게리 허버트 랜스데일시장에게 함양군 명예군민증을 수여하여 우호교류관계를 돈독히 하였으며, 몽고메리카운티 상공회의소 관계자 미팅으로 함양의 농식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경제분야 협력 강화에도 힘썼다.



미국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전 함양 출신 장용진 대표가 운영하는 kiss사를 방문하여 ‘키스비전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kiss사와 함께 함양 농식품 수출 판로를 확보하는 방안에 대해 협의하기도 했다.

 

미국 키스사 방문

진병영 군수는 “장용진 회장님과 양봉필 사무총장님과 같이 함양 출신들이 멀리 타향에서 함양 위상 제고를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도움과 협력을 부탁드리며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로 함양 제품들이 미국 내 많이 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3년 05월 2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소규모 공공시설 안전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7조(소규모 위험시설 지정.. 
【공고·고시】 추성세천 소규모 고위험..  
어제 방문자 수 : 123,555
오늘 방문자 수 : 96,366
합계 방문자 수 : 305,95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