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4-25 오전 10:43: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체육

경남FC,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조던 머치 선수 입단식 가져

정통 프리미어리거, 풍부한 EPL 경험한 조던 머치 선수 입단으로 K리그 흥행 돌풍 예상
K리그에 ACL(아시아챔피언스리그)까지 볼거리 더해진 경기 홍보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11일

박성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이 경남FC조던머치선수입단식을 가졌다
경남FC,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조던 머치 선수 입단식 가져


정통 프리미어리거, 풍부한 EPL 경험한 조던 머치 선수 입단 K리그 흥행 돌풍 예상
K리그에 ACL(아시아챔피언스리그)까지 볼거리 더해진 경기 홍보


경남FC가 11일(월) 오후 4시, 경남도청 도지사 권한대행 집무실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 출신 미드필더 조던 머치 선수 입단식과 연간회원권(이하 시즌권) 구입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남FC 구단주 자격으로 박성호 경상남도지사 권한대행과 조기호 대표이사, 조던 머치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성호 권한대행의 집무실에서 입단식과 함게 2019년 경남FC 연간회원권 구입 행사도 열렸다.
행사는 박성호 도지사 권한대행이 경남FC K리그 공식 유니폼을 조던 머치 선수에게 입혀주는 입단식에 이어 조기호 대표이사가 경남FC 2019년 시즌권을 박성호 권한대행에게 전달하는 시즌권 구입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조던 머치는 영국 출신 188cm의 장신 미드필더로 EPL의 크리스탈 팰리스, 퀸즈 파크 레인저스, 카디프시티 등에서 활약하며, 장기간 명문 EPL을 경험한 선수로, 국내에서는 EPL 2013/14시즌 당시 카디프 시티 소속이었던 김보경 선수의 같은 포지션 경쟁자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특히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서는 윤석영과, 크리스탈 팰리스에서는 이청용과 한솥밥을 먹는 등 한국과 인연이 깊은 선수다.

이날 입단식에서 조던 머치는 “경남FC에 입단하게 되어 기쁘다. 빨리 한국축구에 적응해서 경남FC가 올해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박성호 도지사 권한대행은 조던 머치 선수의 경남FC 입단을 축하하며, 여러 프로축구 구단 중 경남FC를 선택해 준 데 대해 350만 도민을 대표해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경남FC가 올해를 도민과 함께하는 명문구단 도약의 원년으로 하고 있다. K리그뿐만 아니라 아시아 축구클럽 최강을 가리는 ACL 경기도 치르는 만큼 조던 머치 선수를 비롯한 경남FC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낸다면 도민의 성원에 보답하고 나아가 경남FC가 한국 프로축구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명문구단으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조던 머치 선수의 선전을 당부했다.

한편, 입단식과 동시에 개최한 시즌권 구입 행사에서 조기호 대표이사는 “올해는 경남FC가 창단이후 처음으로 ACL 경기를 치르게 된다. 시즌권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ACL 홈경기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이 배부되는 만큼 도에서도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에 박성호 권한대행은 “올해는 K리그뿐만 아니라 ACL에서도 경남FC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도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경남FC는 오는 3월 1일, 성남FC와 K리그1 홈 개막전을 가지고, 3월 9일에는 ACL 홈 개막전을 치르게 된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1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75,214
오늘 방문자 수 : 47,803
합계 방문자 수 : 104,443,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