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06:17: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서상초등학교 통합총동창회 임원회의 개최

서상초, 덕남초, 옥당초 임원진 참석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5년 03월 17일
서상초등학교 통합총동창회 임원회의 개최
서상초, 덕남초, 옥당초 임원진 참석


123ⓒ 인터넷함양신문
서상 통합초등학교(서상, 덕남, 옥당) 총동창회(회장 김인기)는 지난 3월12일 저녁7시 삼각지 국방컨벤션홀에서 2015년도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박성필, 최성권, 조석래, 권혁두 명예회장단 김춘복 모교 교장, 강복영, 강정구, 김태근, 문백련, 박병옥, 이치랑, 전재봉, 조상래 고문 등과 임원진, 주관회기 이웅근 회장을 비롯한 많은 임원진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서원식 총무부회장의 사회로 임원소개가 있은 후 김인기 총동창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향을 사랑하고 모교를 사랑하는 임원진 여러분 밝은 모습으로 만나니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시고 참석해주신 박성필 명예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과 원로 고문님, 그리고 천리먼길 고향에 참석해주신 김춘복 교장선생님과 이웅근 주관회기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동창회가 나날이 발전하는 것은 역대 회장님들과 원로 선배님들의 큰 업적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합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였지만 많이 부족합니다. 저의 부족한 부분은 여러 동문님들의 동참과 성원으로 충분히 채울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서상, 덕남, 옥당초등학교가 하나로 뭉쳐 총동문회를 개최하는 것은 얼마나 기쁜 일인지 모릅니다. 인근의 타 면에서도 많이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남들이 부러워하고 기대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가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월11일 모교에서 개최되는 제17차 정기총회에 많이 참석하시어 동문 선후배간 친목과 참여정신으로 통합총동창회 발전과 기별동창회 및 기별동창회 통합활성화와 지역별 동문 선후배간 모임이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했다.


김춘복 교장은 “모교를 사랑하고 모교에 큰 힘이 되어주신 총동창회 임원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국적인 현상이지만 시골의 학교는 학생 수가 줄어들어 여러모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와중에도 우리 학교는 동문 선후배님들께서 모교를 사랑하고 아껴주시고 많은 후원으로 어려운 역경을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동문회의 발전이 모교발전의 원동력이라 생각하시고 앞으로도 끝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박성필 명예회장은 “우리의 고향을 사랑하고 모교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 자리에 다 모였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시골의 작은 학교들이 폐교가 되고 있습니다. 어느 학교들은 동문회는 있는데 학교가 없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서상인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폐교된 학교의 동문들이 모두 통합하여 하나로 뭉쳐 화합하고 단결된 모습은 전국 어디에도 없는 참으로 보기 좋은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김인기 총동창회 회장님께서 너무나 열심히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년도 주관회기 이웅근 회장님을 비롯한 동기생들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많이 참석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국에서 모든 동문들이 많이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김춘복 교장선생님께서 모교발전과 후학들이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문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했다.


이어 운영 및 재무보고가 있었고 의안설명, 토의 및 승인이 있었다.
이웅근 주관회기 회장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였습니다. 꼭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라고 인사를 했다.


이어 축하 시루떡 커팅이 있었고 최성권 명예회장 등 건배제의가 있었다.
1부 행사를 마치고 뷔페로 식사를 하면서 만찬 및 친교의 시간이 있었으며, 협찬접수 및 협찬노트 회람이 있었다.

<최원석 주간함양 서울지사장>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5년 03월 17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1,933
합계 방문자 수 : 308,634,530